확고한 본진이 있으면 웬만하면 투본진이라던거 입덕은 힘든것같음 지금 타돌보면서 넘 재밌고 멋있고 매력적이여서 영상도 거의 매일보고 안듣던 노래들도 찾아서 듣고 좀 여러일들로 비호감까진 아니여도 호감이 아니였었는데.. 아 내가 색안경쓰고 봤구나 할정도로 괜찮은 그룹같고 지금은 완전 핵호호호감이 되었음 그런데도... 갈아타거나 투본진되거나 하진 않더라 그걸 어떻게 느꼈나면, 솔직히 내가 요즘 얘네영상 많이보고 그래서 나 입덕한건가?? 싶었거든? 근데.. 아니라고 확신한게.... 절대 돈을 안쓰더라 음원다운 안하고 기본적인 앨범 이런것도 전혀 안삼. 뮤비스밍 투표 이런것도 안해 이런 내행동을보고 아.. 나 입덕하진 않았구나. 함 왜냐면.. 본진한테 하는거보니까 딱 답나옴. 거의 통장바침 아마 본진없었으면.. 자연스럽게 입덕했을듯. 컴백하면, 앨범한장정도 사볼까 이럼서 하나둘 늘다 팬클럽가입하고 그랬을듯 다만 지금본진이 넘나리 인생돌이라.. 그래두 관심 1도없던 타돌에게 호감이란 감정이 생김. 앞으로 안좋은글이나 루머 어그로성글들 보게되면 절대 안낚이고 오히려 좋게 댓글달거나 그럴것같음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