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말도 하나도 모르고 케이팝도 전혀 몰랐다던데...마크 성격에 잘 다니던 학교까지 자퇴하고 한국 왔다는게 너무 싱기함..허락해준 부모님도 대단. 아이돌 안했으면 뭐했을 것 같아요??라는 질문에 '그냥 대학생'이라고 대답했었는데. 사람 운명 바뀌는거 진짜 한순이구나 싶음.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한국말도 하나도 모르고 케이팝도 전혀 몰랐다던데...마크 성격에 잘 다니던 학교까지 자퇴하고 한국 왔다는게 너무 싱기함..허락해준 부모님도 대단. 아이돌 안했으면 뭐했을 것 같아요??라는 질문에 '그냥 대학생'이라고 대답했었는데. 사람 운명 바뀌는거 진짜 한순이구나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