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85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엄청 필사적으로 숨기는 사람들 잇자나... 그럴 정도로 덕후인게 밝혀지면 안돼..??
대표 사진
익인1
시선이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엄청나게 필사적으로 일코하는데 그게 내 이미지가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고치면 나한테 물어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돌 덕질 한다고 하면 한심하게 보는 사람들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빠순이 소리 듣기 싫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궁금하다... 내 친구 누구 덕질하는지 거의 알겠는데 끝까지 숨기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구팬이에요~이러면 누가 아 최애 누구야 물어보고 뫄뫄요 이러면 아걔 저번주에 어디에서 여자랑 밥먹던데??? 하고 주변사람들이 낄낄대는거 여러번당해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진짜? 이런게 가능하다고? 연예계 관련 종사자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아니 걍 밑도끝도없이 내 반응보려고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진심 근거없이 오직! 내반응보고싶어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장난을 그렇게 친다고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쓸데없는 소리나 실없이 시비거는거 미연에 방지하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만 하면 다 물어 보고 시비 거니깐 그리고 무엇보다 그게 지금은 내 이미지가 되서 그냥 일코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모든 화살이 거기로 감 뭐만 하면 그걸로 트집잡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 가끔 덕후 무시하는사람 있음
2. 억을호나 알계 글 들고와서 이거 진짜냐고 나한테 물어봄
3. 정말 희귀케이스인데 못생겼는데 왜좋아하냐고 물어봄
4. 이건 내 작년 경우인데 팬덤끼리 무슨일 터지면 분위기가..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속 그 본진 얘기 안좋은 얘기(루머) 이런거 언급함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터지면 달려오는거 너무 싫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덕질한다고 했을 때 깔보는 시선이 싫어서 뭐 뜨면 다 나한테 물어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본진 여돌인데 막 밝히면 아주 가끔 막 걔 여우래 이러고 안좋은얘기해서 그뒤로 안밝힘 기분나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아이돌 좋아한다하면 색안경끼고 보는 사람들 엄청 많이보고 아직도 걔네좋아해?이런말 너무 많이들음 그리고 무슨일일어나면 나도 심적으로 정말 힘든데 맨날 나한테 피드백해달라고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열애설 또는 뭔 일이 터졌다
야 뫄뫄 누구랑 사귄다며~ 너 어떡해... 야 걔가 그랬다는데 ㅋㅋㅋㅋㅋㅋ
걔 되게 못생겼던데 or 기생오라비같이 생겼다ㅋㅋㅋㅋ여자 엄청 후렸을 듯 or 성형했네~~
짝이나 페북 루머 들고 와서 야 이거 진짜야? 너 왜 걔 좋아해? 야 걔가 인성 더럽대~사생활 더럽대~ 여자관계 or 남 잘 관계 더럽대~
네 나이가 몇인데 아이돌을 좋아하냐 ㅋㅋㅋ
야 그 돈으로 효도를 해~
등등 이 나라엔 오지라퍼가 너무 많아서.. ㅋ
차라리 일 코하면서 스트레스받는 게 더 낫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누구 좋아한다하면 이유없이 까는 머글들 너무 많음 짜증나서 일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단 아이돌 좋아하는 거 자체에 선입견 가진 사람이 너무 많고 뫄뫄 좋아한다고 하면 걔네 이제 한물 갔지 않아? 인기 없지 않아? 이런식으로 치기 하는 사람들 너무 많고 내 본진과 관련된 악플 루머 같은거 필터링 없이 나한테 얘기하거나 물어봄.... 그거 다 겪느니 일코가 오조억배 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동기만해도 편견 ...ㅎ... 엄청난 편견으러 아이돌노래자체를 안들어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
10:15 l 조회 17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0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2
10:14 l 조회 47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27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1
10:13 l 조회 107
코르티스 따라하는거?
10:13 l 조회 67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9
10:13 l 조회 55
와 성한빈4
10:13 l 조회 37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36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69 l 추천 2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6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29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5
10:08 l 조회 23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6
10:08 l 조회 220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2
10:08 l 조회 143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5
10:08 l 조회 92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6
10:07 l 조회 45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6
10:07 l 조회 26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2
10:07 l 조회 60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21
10:07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