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뷔는 고등학교에서 처음 만나서 만날 붙어다녀가지고 세트메뉴 취급 당하는 느낌이고 알엠 제이홉은 학교에서 그냥저냥 지내서 몰랐는데 알고보니 부라리친구고 주말마다 니 집이 곧 내 집이요 하고 지내는 애들 같아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지민 뷔는 고등학교에서 처음 만나서 만날 붙어다녀가지고 세트메뉴 취급 당하는 느낌이고 알엠 제이홉은 학교에서 그냥저냥 지내서 몰랐는데 알고보니 부라리친구고 주말마다 니 집이 곧 내 집이요 하고 지내는 애들 같아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