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프듀안봤어서 데뷔했는지도 몰랐는데
길가다 에너제틱 나올때마다 왕 넘좋다 이노래 누구노래야 찾아봐야지
이러다가 매번 까먹고 어쩌다 워너원노래인거 알게된ㄴ이후로 무한반복...
워너원 노래나올때마다(뷰티풀 한곡이지만) 꼬박꼬박 듣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 오늘도 들어야지!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나 프듀안봤어서 데뷔했는지도 몰랐는데 길가다 에너제틱 나올때마다 왕 넘좋다 이노래 누구노래야 찾아봐야지 이러다가 매번 까먹고 어쩌다 워너원노래인거 알게된ㄴ이후로 무한반복... 워너원 노래나올때마다(뷰티풀 한곡이지만) 꼬박꼬박 듣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 오늘도 들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