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3535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1
이 글은 8년 전 (2018/4/02) 게시물이에요
타팬인데 학교 끝나고 집와서 스크랩해논거 다시보려고 켰는데 주작이라고하네 

충격이다 왜 주작을하지
대표 사진
익인1
머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팬 기부 주작이라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싸주작 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름단 입금 말하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주작임 근데 사과문에 이상하게 사과해서 더 빡쳐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http://instiz.net/name_enter/53502114 이거 읽어보면 될 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가수탓은 왜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포스트잇도 정황상 주작 맞는거 같은데 성운이가 정신없어서 체크를 잘못했나봐요ㅠ이럼 참나.. 그리고 기부자한테 성운이 이미지 운운하면서 협박했대 본인이 주작해놓고선 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오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뭐야 대리 민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인이 팬싸 간것도 아니고 지인이간거고 성운이한테 아예 상황설명도 안해줬다그러고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들도 엄청 빡침 어제 그래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도 진짜 빡칠거같애 왜저런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구름단 모두 분노중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과문이라고 올린게 더화남...써방도 제대로 안하고 그냥 올림 누가보면 성운이가 잘못한줄알겠어 그 포스트잇이 뭐라고 하...주작이던 아니던 그 주최자가 본인이 팬싸가서 받은것도 아니고 지인이 전달해준건데 사실인것처럼 올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애초에 하성운 마갤에서는 그거 못믿겠다고 글 올라오면 지우라고 고나리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대충읽고왔는데 디엠도 펑안했다고하고 그런거보면 주최자는 다알면서 저런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부자가 나타날 줄 몰랐나봐 그 기부자를 성운이로 만들고 싶었나봄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부자가 저글 올라오고 성운이한테 피해갈까봐 내려달라했는데 주최자가 무시함...하 진짜 화난다 ㅠㅠ성운이 앞길 막는게 팬이 할짓이냐 진짜 그게 진심으로 하성운을 위한행동이였나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야...심지어 내려달라고 했었구나 기부자분은 진짜 어이없었겠다 팬들도 알고 화났겠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그거 처음부터 포스트잇만 있고 뒷얘기나 다른인증은 하나도 없어서 불안했었어...그리고 포스트잇도 유도질문였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글고 넘 화나는 게.. 진짜 일반화는 아닌데 성운이 팬덤에서 일 일으키는 거 다 나이 있으신 분들이라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저번에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솔직히 공감.. 진짜 스트레스 받음.. 계속 나이 많으신 분들이 일을 일으키니까 편견을 안 가질 수가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번에도 그렇고ㅋㅋㅋㅋ진짜 반감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자 난 정말 이해가 안되는게 왜 기부자분이 나타나셨음에도 피드도 느리고 그 분에게 협박성 메세지를 보냈냐는 거임....진짜 이해할수없어 자신의 실수라면 최대한 빨리 정정해야하는거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니까 애꿎은 퍼다나른팬들만 펑하고다니기 바쁘고
ㄹㅇ 뭐하자는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최자가 기부자계폭했다던데 계폭안함ㅋㅋㅋ주최자가 무시하니까 기부자가 상황설명글 올림...주최자가 사과문같지도 않은 사과문? 올렸는데 성운이가 팬싸에서 정신이없었고 포스트잇을 제대로 읽지못하고 체크한거 같대 더 웃긴건 지인이 포스트잇에 대한 내용을 성운이한테 말도 안꺼내고 대화조차도 안함ㅋㅋㅋㅋ은근성운이탓으로 돌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이해가 안가네 본인은 기부자가 따로 있단걸 알고 있었고 디엠도 다 그대론데 본인이 그렇게 올리고 상황설명도 안하고 왜 가수탓을 해명에 올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니까ㅋㅋㅋㅋ첨엔 그포스트잇받고 오해하고 올렸어도 나중에 아닌걸 알았으면 빨리 지우고 정정글 쓰면 되는데 왜 글 다 퍼지고 나서 쓰냐고 ㅠㅠㅠ기부자랑 대화했던 디엠이 없어져서 계폭한줄알았다는데 그게 더 어이없는게 주최자가 파티당일날 기부자가 올수있으니까 기부금액에 맞춰 선물? 같을걸 준비했고 기부자를 기다렸대ㅋㅋㅋ근데 기부자는 애초에 금액기부할때 못가서 아쉽다고 하면서 기부를 했대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포스트잇보고 오해한것도 아닌거아니야? 계펑도 안했으면 탐라보고 본인 아닌거 알지않나ㅠㅠ 입금할때 이름도 뜨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성운이가 자기이름으로 넣었을리가 없다 약간이런식으로 흘러갔었어
애초에 포스트잇 올릴때 확실한거 아니다 지인이 준거고 성운이랑 생파관련 대화도 없었지만 이렇게 체크되어있었다라고만 썼어도 팬들도 확실한거 아니니까 걸렀을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주작이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사과문도 성운이탓하는거로 보여서 더화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지금 이게 더 화나..포스트잇올린날 기부자가 나타나서 다른커뮤에 더 퍼지기전에 내려달라했는데 왜 무시하고 이제와서 성운이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니까 애초에 성운이한테제대로 설명도안해주고 포스트잇받아온거면서
괜히 거짓말한애로 만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고 본인이 직접 간 팬싸도 아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몰라ㅠ 포스트잇도 주작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팬 맞는지 의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주최자가 팬맞는거??왜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포잇 보고왔는데 팬이 성운이한테 설명 제대로 안했으면 성운이가 보고 상황극? 처럼 받아들인 것 같은데.. 팬들이 생파하면 치킨사줄거야? -> 네 이런식으로 팬썹한것같은ㅠㅠ 성운이는 아무 잘못 없는데 괜히 일만들고 팬들 짜증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화난다니까ㅠ 성운이 좀 내비둬라 진짜 ㅠㅠ 하 ,,,,
(((((((((하성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진짜 답답함 주최자는 기부자가 하성운 아니라는 거 백퍼 알고 있었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초에 입금할 때 이름도 다 뜨고 계정 계폭도 안 했는데ㅋㅋ.. 그리고 본인이 못 가서 아쉬워서 기부를 하는 거라고도 그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성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귀한 성운이가 누추한 팬들을 만나서 어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내가. 뭐라 달았더니 나 블락했나봄ㅋㅋ트윗안떠ㅋㅋ짜증나네 진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축구 전반전 계속 이 장면 반복이었음ㅋㅋㅋㅋ
22:08 l 조회 1
내년 아시안컵은 어떡하냐 진짜
22:08 l 조회 4
코르티스 성현 왤케 잘생겼냐...
22:07 l 조회 7
아니 은석학생 너무 가까이 오시는거 아니에요???
22:07 l 조회 4
이 대만 틱톡커 너무 공유 닮음
22:07 l 조회 5
원빈 장발 미쳤네
22:07 l 조회 11 l 추천 2
가나였나 어디는 월드컵앞두고도 몇개월전에감독경질했고
22:07 l 조회 11
근데 설영우 눈치가 없는 스타일이야?3
22:07 l 조회 21
알바 7월 31일까지만 한다고 말했는데
22:07 l 조회 10
나 신라공주 가영이 왜 이제 알았지?
22:06 l 조회 11
얘들아 이런 속바지 여름에 필여할까...?3
22:06 l 조회 38
희승 타이틀 아쉽다
22:06 l 조회 22
놀 야놀자 잘하는사람 있어?1
22:06 l 조회 7
이나이모가 올려준 앤톤 전설의 그 사진 봐야함3
22:06 l 조회 33 l 추천 5
난 조규성이 너무 아까움4
22:05 l 조회 27
축구 죽어라 욕해도 국대 다큐에서 조규성이랑 손흥민 이장면 보니까
22:05 l 조회 30 l 추천 1
장원영 돼진데2
22:05 l 조회 56 l 추천 1
아시안컵때까지 감독 갈자
22:05 l 조회 10
근데 지금 축선중에 설영우를 대체할 선수가 없어?3
22:05 l 조회 29
피부과 기본 대기시간이 2시간이라는데 여기가 이상한 거야???9
22:0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