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콘 엔딩멘트때였어 한 분 언급하고 허리숙이고 또 그렇게 한 분 한 분 반복해서 고개숙여 인사하는 종현이 모습에도 조금 놀랬지만 (보통은 다 언급한다음에 한번에 인사한다고 생각했거든 나는) 참 종현이 답다하면서 지켜보고 있었는데 마지막으로 애들한테 제일 감사하다고 얘기 하면서 이제는 약속 지켰다면서 멤버들 향해서 고맙습니다하고 구십도로 허리숙여 인사하는 모습은 진짜 많이 놀랬고 조금은 충격적으로 다가왔어 내가 김종현이라는 사람을 이정도로 생각했다면 김종현은 항상 그 이상을 보여주고 느끼게해줘 내가 생각한거보다 더 큰 사람이라는걸 느꼈던 순간이었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