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6197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1
이 글은 8년 전 (2018/6/03) 게시물이에요

난 내 본진한테 구 오빠 취급 하는 거 진짜 ㄹㅇ 싫어 | 인스티즈

 

내 가수한테 구 오빠 거리면서 추억 팔이 안 했으면 좋겠어 나한테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쭉 함께 한 사람들인데 자기들 추억 회상한다고 다 아는 척 말하는 게 우스울 뿐
대표 사진
타팬1
아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누구 구 오빠인데 ㅇㅇㅇ 성격 별로야 이런 식으로 말하는 거 진짜 싫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본은 아니지만 공감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 여친 짓이 제일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본진도... 하면서 들어왔는데 같본이었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가워 길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심지어 우리 아직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고... 안궁금한데 굳이 밝히는 이유를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탈덕했다고 입 터는 애들이 제일 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같본 아닌데 레알 진심ㅋㅋㅋㅋㅋ자꾸 뭐 좋은거 언급해준답시고 구오빤데~~ 이러면 기분 좋을줄 아나봐......ㅋㅋㅋㅋㅋ그냥 구오빤데~~ 이런거 언급하지맠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희보다 내가 더 잘 알고 내가 더 성격 잘 알아 ㅠㅠ 그러니까 구 여자친구 짓 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진짜 구질구질해 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질척여 구오빠라며?~ 구오빠니까 그냥 현 오빠한테 잘해~~~~ 뭐 다 아는식으로 말해~~ 기분나빸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자기 탈덕하면 그 가수도 구 오빠 취급하겠네 ㅋㅋ 모순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
맞아... 나 예전에 좋아했었는데...< 과거형인거
나한테는 현재고 미래인데 자기 추억 회상에 끌어들이는거... 그냥 조용히 했으면 좋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 말이 진짜 모든 걸 다 아는 듯이 말하는 애들이 제일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랑 내본진 다른데 우리도 그럼ㅋㅋㅋㅋㅋㅋ맨날 그래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글 절반이 좋아했었는데~ 추억 어쩌고저쩌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너네 탈덕한 거 안 궁금하고 굉장히 tmi인뎁쇼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같본.....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다참다 썼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나도 이럴려고 했는데 같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참다참다 썼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아직도 활동 잘 하고 있는데 후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즘 구질구질 큐브 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하 하이라이트도 심하구나... 내 본진도 심해서 뭔 느낌인지 알 거 같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특히 11~13년도로 추억팔이 하는 애들 괘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런 말 들으면 진짜 기분 별로야... 내 본진 동방신기인데 인포에 동방글 올라오면 내 구오빠들 이거 많이 보이더라ㅋㅋㅋ 난 현 오빠인데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동방 빅뱅 하이라이트 샤이니 이 넷이 구오빠 취급 넘 심해 ... 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오 같본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짜증 나 속ㅌ 터져 거즘 큐브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ㅜㅜㅜ 맞아 난 아직 현재진행형인데 아직 우리 애들이랑 너무 행복한데 남들이 자꾸 과거의 한 페이지 마냥 취급하는거 좀 속상해ㅜㅜ 우리는 계속계속 새 페이지 넘겨갈건데ㅜㅜ 오래보자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보자💡💡💡😍 내가 더 잘할게 애들아 과거도 현재도 잘 부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특히 머글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우리도 이렇게 말하면서 들어올려고 했는데 같본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ㅇㅈ ㅋㅋㅋㅋㅋㅋㅋ내새끼 이번에 군대갔는데 짹짹이 몇몇반응 헐?????벌써 가네ㅠ 세월...내구오빠엿는데...ㅋㅋ? 웅 안궁금해 ㅎ니 구오빠여서 오쪼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딱 우리 생각하고왔는데 역시나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 조심히 공감하고 간다 ㅋㅋㅋㅋㅋ 본진 08~10때 팠었는디••• 전 지금도 팢니다.. 말 노노해...ㅠㅠㅠ 길동이 사랑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우리애들 그래도 아직 슈스야 근데 왠 구오빠 드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ㅋㅋ 같본은 아니지만 우리도 구여친들 개많은데 우리는 주로 추억회상도 아니고 걍 전형적인 구여친짓임 ㅋㅋㅋㅋㅋㅋ 그땐 내본진 다 좋아했어^^..... 본인들이 엄청난 존재였을거라고 착각하는데 웃겨... 있으나마나한 존재였으니까 구여친짓 구만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같본 아닌데 격공하고 간다ㅠㅠㅠㅠㅠ 울 애들 아직 슈스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6
와 이거 ㄹㅇ 인정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같본은 아니지만 완전 공감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ㄱㅋㅋㅋㄱㄱㅋㄱ 맨날천날 듣는게 이제 소녀가 아니잖아~(막내 성인되고 부터 지금까지 듣고있음ㅋㅋㅋㄱㄱ) 헐 걔네 진짜 좋아했는데 아쉽다... 이 소리 계속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구오빠구오빠하는거 진심 듣기 싫음 나한텐 첨부터지금까지 쭉 우리오빠였는데 구오빠라고 왜 말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같본 아니지만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거 진짜 공감ㅠㅠㅠㅠㅠ구여친부심 부리는 사람 너무 많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양홍원 좋아한다하면 깸? 3
4:53 l 조회 6
OnAir KBS 해설 묘하게 쳐지길래 누구인지 봤더니
4:51 l 조회 16
설영우 개인적으로 좀만 잘했어도 슈스됐을텐데4
4:49 l 조회 28
세상에 빌런 별로 안봐본사람 나..
4:48 l 조회 9
월드컵 32강이고 뭐고 걍 리그나 다시 시작했으면
4:47 l 조회 6
고양이 왜 귀여움?2
4:46 l 조회 22
유우시 리쿠 데뷔초에만 닮았다고 생각했는데1
4:46 l 조회 18
영원히 추팔만 하는 사람 너무 싫어
4:42 l 조회 23
세척 사과 봉지에 하나씩 있는거 ㄹㅇ안씻어도됨?2
4:41 l 조회 35
뷔송강 짹 추천에 떠서 봄4
4:40 l 조회 56 l 추천 1
개맛있는 프렌치토스트집 발견함1
4:39 l 조회 35
게이인데 역대 최애 나열 공통점 찾아줘9
4:38 l 조회 51
난 진짜 과민성대장증후군인 연예인들이 젤 존경스러움...1
4:38 l 조회 24
남아공 조2위 예상 몇퍼였냐?1
4:36 l 조회 37
옌스 이상형이 화사구나1
4:36 l 조회 44
생각해보니 현생에도 전신병자들 밭이구나1
4:36 l 조회 21
냉장고에 있는 수박 꺼내먹고싶당1
4:36 l 조회 15
여기는 추억플 일때가 가장 보기 좋음
4:34 l 조회 14
왜 홍석천 플이야2
4:34 l 조회 47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3
4:3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