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6198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0
이 글은 8년 전 (2018/6/03) 게시물이에요
아까 방탄 광고 나오길래 내가 오 엘지 방탄을 모델로 쓰네? 돈 많나봐? 이랬더니 겁나 아련하게 안 팔려서... 이러도랔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뒤에 별두개 또르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웃프갘ㅋㅋㅋㅋㅋㅋㅋ쿠ㅠㅠㅜㅠㅠ 이제 마니 팔릴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죽했으면 엘지 측에서 방탄 보고 배우고 싶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ㅌ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엘지 가전제품은 잘하는데 햔드포능ㄴ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버님 저 폰 하나 샀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TMI인데 표정이 넘나 아련... 그러면서 내 주위에 방탄때매 G7 사는애들 없냐고 뮬어보도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버님 죄송합니다 1년전에 노트8로 바꿔서.... 제가 바꿀 때였으면 예판했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버님 제 친구 이번에 방탄때뭄에 샀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버님 죄송해요.. 출시 기다리다 못 참고 아이폰으로 바꿔서... 다음 폰은 엘지로 할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죄송합니다.. 제 아이폰도 얼마 안되어서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버님 샀오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죄송합니다...제가 X로 바꾼지 2개월.ㅣ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새폰산지 얼마안지나고 나와서...하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죄송함다... 아직 제 폰이 6개월짜리 애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죄송합니다 돈이 없어서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버님 제가 삽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버님 비록 G7은 아니지만 LG폰 쓰고있습니다!!! 엘쥐짱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버님....... 조금만 빨리 광고모델 발탁 사실을 알았다면 아이폰으로 바꾸지 않았을거에요 흑흑............................................. 정말 사고싶어요 G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방탄 때문에 처음 엘지 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용한지 4일 밖에 안 됐지만 매우 만족하며 잘 쓰고 있다고 전해드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죄송함니다 아이폰이 너무 좋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버님 죄송해요 제가 아직 학생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버님 솔직히 말해서 엘지 휴대폰... 덕질 힘들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버님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ㅠㅠ지금도 사는 아미들 많고 가격 좀 내려가면 산다는 방탄팬들 엄청 많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버님ㅋㅋㅋㅋㅋㄱㅋㅋ저 바꿨습니다ㅋㅋㅋㅋ엘지 만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ㅠㅠㅠ 내가 열심히 쓰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막 무거워서 벽돌이라고 놀렸는데 미안해지더라... 아빠 미안... 근데 나 수능끝나면 아이폰으로 바꿔줘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또륵 난그래도 엘쥐짱짱인정함 디스플레이 👍🏻👍🏻카메라화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주변 언니들은 바꿨어! 탐라에 언니분들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꿀 때 됐다면서 ㅋㅋㅋㅋㅋㅋ 결제 인증 올리고 하더라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야나 폰 바꿔야되는데 아이폰은 불편하고 삼성은 불매하는데 마침 엘지에서! 방탄이! 광고하는 폰이 나오네?!?!??!? 해서 샀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집은 원래 가전이든뭐든 엘지씁니다!!! 엘지쵝오 방탄쵝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번 약정끝나면...꼭 살게욧..☆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버님 폰 대신 노트북 그램 사쪄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아부지 인기스타 되부럿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버님.. 제가 엘지8년쓰다 갤럭시로 바꿨는데 제발 발열만 잡아주시면 돌아갈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폰 산지 두달밖에 안됐어ㅜㅜㅜ 그래도 티비 두 대 냉장고 청소기 다 엘지꺼얔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애들이 지 세븐 할줄알았음 제가 두달전에 폰을....안바꿔쓸텐데...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하 그래도 우리집 티비는 엘지랍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미앙 나 G6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는 바꾼지 8개월 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노트북은 엘지로 사겠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lg 그럴만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너무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오백프로 진심이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버님 저 엘지 좋아해어 탄은 아니지만 지금 지6 쓰고이써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엘지 근데 진짜 덕후들한테 엄청 좋은데...
Sd 카드 삽입 가능
카메라 설정 메뉴얼 모드까지 다 가능
콘서트모드 녹음 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콘서트모드 녹음이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일반 녹음이랑 콘서트모드 있는데 콘서트모드는 지가 알아서 콘서트장 맞게 에코 게인 그런 거 조절 다해줘서 웅웅거리는 거 없이 깔끔하게 녹음돼! 그거 말고도 자기가 직접 설정해서 녹음할 수도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대애애애박 진짜 뭐야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버님... 전... 아이폰 덕후라.. 대신 노트북으로.. 크흠 제 지금 컴퓨터 모니터가 lg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요!! 제가 g7을 샀어요!!!! 전 계속 lg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LG제품이 잘 안 팔려서 그렇다고..? 우리 아빠도 엘지 다지시는데 방탄 모델로 쓰기 전에도 딱히 그런 말씀 없으셨는데...본사에 계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엘지 핸드폰 그렇게 막 잘팔리고 그러진 않았을걸? 본사는 아닌뎅 그래서 내가 자주 그걸로 아빠한테 장난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 엘지가 매출 운운하면서 안 팔린다 하는 처지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현대 삼성 버금가는 대기업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야 난 자세히 모르지... 그냥 난 광고 보면서 말했고 아빠가 진심이든 장난이든 그렇게 말한거 웃겨서 글 쓴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냐....스맛폰 쪽은 안 팔려.... 개발자랑 같이 사는데 느낌.. 그래도 마니 나아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엥 스마트폰 다른 대기업들에 비해 안팔리는거 팩트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스마트폰만 생각한 줄은 몰랐지 엘지 전체 범주로만 보면 우리나라 대기업이고 다방면에서 워낙 호감이미지라는 게 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지금 이 글이 스마트폰 글인데...? 그리고 엘지 가전쪽은 삼성보다 잘 팔렼ㅋㅋㅋ 금성 시절부터 입지는 넘보지 못함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65에게
미안 난 엘지 라는 네임드만 봤어서 쓰니가 잘 안 팔린다는 말이 엘지 기업 전체를 두고 하는 말인 줄 알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7에게
헉 미안할 필요는 없는데 ㅠㅠ 괜찮아 그럴수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3엘지는 대기업 맞지만 폰이라면 쬐금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폰은 잘 안팔릴걸 이대로가면 아예 스마트폰쪽은 생산 안할수도 있다는 카더라 있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엘지 가전은 부동의 원탑인데 이상하게 스마트폰은 진짜 안팔림...ㅠㅠ 그래서 방탄팬들도 이번에 방탄 좀 잘 이용해보라고 하고 그랬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버님 노트북하고 티비랑 청소기는 엘지입니다..!폰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우리집 거의다 엘지써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엘지 핸드폰 못팔아... 제발 지세븐 성공 시켜주라 방탄 마구마구 써!!!!! 브이티처럼 쟁여놓지 말고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tmi) 타팬인 엘지가전덕후 익이니는 곧 엘지 모니터를 살것이며 아부지 핸드폰 g7으로 바꿔드릴려구!!!!!!!! 엘지 짱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엘지 콘서트 녹음 모드 땜에 엘지 폰 포기 못함.... 셀카 좀 어류처럼 나오고 말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헐 그런것뚜 있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탄은 아니지만 엘지폰만 쓰고있습니다... 며칠전에 g7으로 바꿨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광고 보고 이제 LG가 마케팅을 하는구나 생각함 ㅋㅋㅋ
엘지 폰만 잘하면 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근데 ... 진짜 뭔 오만 경우의수 다 따져서
7:55 l 조회 4
엥? 대기 원래 이래? 잘못본줄
7:55 l 조회 6
정국이 멋진 사진에 그렇지 못한 자막2
7:54 l 조회 13
우리 엄마 세대도 교복 자율이라 울 엄마 사복 입고 다니셨능데6
7:52 l 조회 20
회사에서 회사 내자리에서 신발 벗고있으면 안되는거야?3
7:51 l 조회 28
나도 어제 경기는 개빡치는데 32강은 갔으면 좋겠음4
7:51 l 조회 36
손흥민 LA로 이적한 이유 중에 하나가13
7:51 l 조회 99
OnAir 스웨덴 못해?5
7:51 l 조회 25
ab 파는 넴드가 ab 들어가는 다른 씨피 지뢰라는데 4
7:51 l 조회 21
우리 동생 고딩인데 학교에 우리가 아는 교복이라는 그 교복이 없음
7:50 l 조회 13
난 32강 무조건 가줬으면 좋겠음
7:49 l 조회 26
팀내에서 유일하게 오리지널 댄스곡이 있는 밴드맨의 다죽자 파트
7:49 l 조회 7
32강 확률 확줄었네 어렵겠는걸1
7:47 l 조회 167
홍명보 별명 바뀐게 너무 웃김3
7:47 l 조회 140
디올 인스타 공계영상 지민
7:47 l 조회 34
월드컵이란 뭘까 잘하면 잘하는만큼 화제성에 불타고2
7:47 l 조회 39
홍명보는 손흥민 ㅛ싫어함?13
7:46 l 조회 186
정국이 챌린지 원래있던 챌린지야?2
7:45 l 조회 24
익들아 요즘 학교는... 교복 안 입어??14
7:45 l 조회 69
손흥민 인터뷰 보니까 손흥민도 엄청 빡친 것 같은데1
7:45 l 조회 1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