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63009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0
이 글은 8년 전 (2018/6/06) 게시물이에요
이전부터 말했지만 ㅌㅇㅌ는원래 돌려까는곳이라 거기서 거기임 

다똑같은겨....
대표 사진
익인1
? 똑같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똑같은거 맞는 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ㅇ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ㅌㅇㅌ는 다 똑같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상한 애들이 그 판의 네임드 탑시드를 먹냐 안 먹냐의 차이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상한 애들 자체는 어디든 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이거임 네임드를 누가 먹었냐의 차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일부 붙이면 거기서 거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0
음 난 똑같은건 모르겠음 유독 심한곳이 있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함의정도는 뭐라봐야할지모르겠어 이상한사람들의 화력이 센곳이 심한걸로봐야하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그냥 이런일 저런일에 엄청 잘끼는 곳이 있음.. 이유없이 먼저 머리채잡아와서 까판 여는곳도 있고.. 공통점은 트페미라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똑같은건 모르겠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덜하다 하는데 괜찮다는 팬덤이랑 막상 마찰있는 입장에서보면 누가 누굴 욕하나 싶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독 심한 곳이 있네뭐네해도 그 물이 그 물임 누가 네임드를 먹고 팬덤의 큰 분위기를 만들었냐의 차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체인 블락 돌린다고 검색해봤는데 내 본진보다 어떤 곳이 훨 엄청 많더라고 그 팬덤은 안 그런 분위기였는데 놀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다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쳐맞는다는곳도 타그룹들 죽어라패던데..?뭐가 다르단건지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유독 심하던데.. 그쪽 목소리 내는 애들이 더 많아서 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트위터는 다 거기서 거기...클린한 팬덤 있긴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독 심한 곳은 있는데 어디가 더 낫다고 얘기할 순 없음 말 더럽게 하는 애들 온 팬덤에 깔린 곳이 ㅌㅇㅌ인데 ㅋㅋㅋ 그래서 굳이 ㅌㅇㅌ일 굳이 안 들고왔으면 하는 것도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유독 심하다기엔 그 반대로도 죽어라 달려들고 심한 애들 많음 본인은 모를 수 있는데 많아요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똑같지는 않고 비슷한데 네임드 차이가 큰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똑같진않아 따다보면 유독인데 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아니 하투하 진입하트랑 순위가 걍 남돌급인데
19:01 l 조회 1
역시 잘될거알고 귀신같이 정병들 나대나봄
19:01 l 조회 1
방탄 스윔 멜론 진입 하트수 몇이였음?
19:01 l 조회 1
경쟁하는거말고 팬들이랑 떼창하는거 이런거나 다시 만들어줘
19:01 l 조회 1
와 빅뱅 4대 돔투어 좌석배치도 뜸
19:01 l 조회 1
헐 하투하 탑백 진입 커하다
19:01 l 조회 1
왤케신남
19:01 l 조회 1
정보/소식 하투하 레몬탱 멜론 탑백 47위 진입
19:01 l 조회 1 l 추천 1
스키즈는 선공개는 무대 안하지??
19:01 l 조회 2
하투하 노래 뭔가 애니 ost같아
19:01 l 조회 4
하투하 진입 47위
19:01 l 조회 7
하트 이모지두 좋다
19:01 l 조회 1
정보/소식 하투하 탑백진입2
19:00 l 조회 58 l 추천 1
한처먹은 여돌정병 엄한데 정병 발사하네
19:00 l 조회 9
신곡 나오면 소속사에서 커뮤에 바이럴도 하나
19:00 l 조회 7
타이틀 괜찮은데??!!
19:00 l 조회 4
원래 오프에서 막 최애 아닌 타멤 욕하고 그래?2
19:00 l 조회 10
예쁜 애들이 무대에서 표정 잘하는거 너무 좋음..
19:00 l 조회 4
틱톡용 릴스노래는 전혀 아닌데5
19:00 l 조회 28
아니 하투하 수록곡 진짜 맘에들어 ㅜㅠㅠㅠㅠ
18:5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