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파든 알페로 시작함...흐헝헝 그러다 나중에 탈페라도 하게되면 허무할텐데말야...알페 안하면 탈페도 없으니 그냥 무난무난한 덕질라이프를 즐길수 있다면 이미 알페길에 발을 들인 이상 뭔가 점 불안하달까...
| 이 글은 8년 전 (2018/6/18) 게시물이에요 |
|
뭘파든 알페로 시작함...흐헝헝 그러다 나중에 탈페라도 하게되면 허무할텐데말야...알페 안하면 탈페도 없으니 그냥 무난무난한 덕질라이프를 즐길수 있다면 이미 알페길에 발을 들인 이상 뭔가 점 불안하달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