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한 돌들 다 망하고 돈 벌어다 주는거 내돌뿐인데 팬싸 뺑뺑이 굿즈 팝업만 여러번에.. 망한돌 밀어준다고 그돌 앨범퀄은 좋은데 우리는 무슨 구멍가게에서 낸 퀄임 팬메이드인줄? 진짜 빡치고 현타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