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6839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8
이 글은 8년 전 (2018/6/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꼭 이셋은 우익플 시작되면 자기픽만 까일수없지하면서 머리카락 잡히고 끌올되는데  

팩트로 패주겠다고 내가 옛날부터 다짐하고 있었거든 

, 스루할수 있지만  

귀딱막고 언급하는 애들 팩트로 반박하라고  

익들위해서 정리해줄게!! 

 

사쿠라>> 우익관련 논란 

 

익들이 익히봤을 욱일기 입은 공연, 탱크 나오는 공연은 전혀 다른공연! 두개가 같은거 아님 욱일기 나온 공연엔 참가 한적도 없고 탱크 나오는 공연은 우익콘이 아니라 선배 졸업 공연인데 노래 주제가 평화에 관련된 내용이라 전쟁에 관한 무대의 미장센으로 나온것 즉 무대디자인한 사람의 잘못 

 

모에>> 전쟁옹호 발언논란 

 

이건 일언반구의 가치고 없어 종전기념일=일본이 피해자인척하려고 만든 단어 자신들의 가해성을 감추기 위한 단어인데 그 부분을 '일본이 끔찍한 전쟁을 일으켰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라는 멘트로 모카콜라처럼 반박해줬음!! 하는 일본인들한테 제대로 팩!폭! 날린거 

 

비비안>>아베지지논란 

 

이게 제일 웃긴데ㅋㅋㅋ비비안 인스타에 아베,트럼프,오바마가 한번에 팔로우 되어있는데 딱 집어 우익이다 아베지지자다하는거 무슨논리? 팔로우가 지지면 비비안은 군국주의 지지자면서(아베) 보호무역주의 지지자면서(트럼프) 자유주의 지지자(오바마)인가??ㅋㅋㅋ 이셋은 다 완전 극과극과극 성향의 정치인들인데ㅋㅋㅋㅋ 

 

 

 

사쿠라, 모에, 비비안 우익논란 정리!! | 인스티즈 

사쿠라, 모에, 비비안 우익논란 정리!! | 인스티즈 

사쿠라, 모에, 비비안 우익논란 정리!! | 인스티즈 

 

 

사쿠라 모에 비비안 데뷔하자!!!
대표 사진
익인1
오 정리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사쿠라짤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에큥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중에 우익글 올라오면 이 글 링크줘도 돼?? 정리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정리 진짜 잘해ㅠ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군국주의와 보호무역주의와 자유주의 지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에큥 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깐 쟤네는 왜자꾸 머리채잡힘..ㅋㅋㅋㅋㅋ
언급 많은 셋이라 그런가 맨날 두들겨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들 슼해두자 누가 끌올 하면 보여주게ㅠㅠ고마워 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팔로워도 마음대로 못하겠네.. 사쿠라는 진짜......사쿠라 ㅇ익으로 깔꺼면 프듀자체를 다 까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에큥 데뷔하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비비안 다중인격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에큥 데뷔해 데뷔해ㅠㅠㅠ꾸라도 데뷔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리 ㄱㅅㄱ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비안 데뷔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머지 야스쿠니, 자위대관련 논란은 팩트라서 반박불가능...우익때문에 프듀 자체를 거르려면 거르는게 맞아 미안해 익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고 왜 쓰니가 미안해해??? 그렇구나ㅠㅠ 그래도 이 셋은 응원해야겠다 다른 연습생들이랑!! 프듀는 소비 못하겠지만 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본 프로듀서로 나오는 할배극우야ㅠ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아 그... 한성수랑 같이 앉아있던 그 분.... 글쿠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비비안 데뷔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모에큥 비비안 데뷔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데뷔하자 비비안모에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모에큥 사쿠라 데뷔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비안은 ㄹㅇ 어이 털리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비비안 다중인격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비안 데뷔하자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쿠라 데뷔하자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샄깅 데뷔하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비비안 데뷔하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비비안 대단하다.. 저 셋을 팔로하고 잇다니.. 정치에 관심이 많은가? 내가 막 부끄러워지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모에도 되게 호감이다...
사쿠라 그 공연 마코랑 토무도 같이 섰다던데 추가하는 건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급 안되던 멤 끌올하면 오히려 언급될거 같아서ㅠ나중에 또 올라오면 다시 정리해서 올릴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응응ㅠㅠㅠ 나는 그거 땜에 셋 다 안 투표했었던터라 혹시나 해서ㅠㅠ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샄깅 데뷔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스프라이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비 모에 같이 데뷔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GIF
첨부 사진우리 비비한테 왜구래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첨부 사진뱌니 데뷔길만 걸오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쓰니야 나 물어볼게 있는데 탱크무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들은 싸우지 않아 가사- 단추하나가 잘못끼워져 서로 반목하게된 지금까지의 불행 서로를 용서하자 그때 센터멤은 욱일기 자켓입고있고 자료화면에는 1945->2차세계대전 이런거 나오고 그런데 그게 전쟁미화가 아니라 단지 미장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따로따로 떼어서 봐봐 아이돌은 노래에 맞게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데 노래 자체에 문제가 없는데 거기에 이상한 탱크, 전쟁씬을 가지고 온 무대디자인한 사람이 문제인거지 멀쩡히 노래부르던 아이돌이 잘못한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쓰나 다른 무대였대 냐가 착각했나봐 미안행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지나가) 욱일기랑 탱크무대랑 다른 무대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그래??? 우리들은 싸우지 않아 무대가 아니라 다른 무대인거야? 홀 나는 같은줄 알았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욱일기랑은 관련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 노래가 총선거에 대한거라고도 하더라
멤버들이 총선거에서 치열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48에게
홀 다행이야..나혼자 완전 심각했네 맘놓고 뽑야야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49에게
노래에 대한 해석은 하기 나름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모에큥 데뷔길 새싹길만 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비비안 모에큥 데뷔하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샄비모 세스코즈 데뷔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모에큥 최고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짤 순서대로 모에 사쿠라 비비안! 두번째는 사쿠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셋다 픽하려고 사쿠라 모에 너무 내취향 너무 예쁘고 비비안 넘 귀엽게생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첨부 사진이거에 대한거 설명해줄수있을까ㅠㅠ? 잘아는거같아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거 1번은 예능 로고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쓰니 이거는 답 안 해줬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팩트라 딱히 반박할 수가 없어서 답 안 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ㅏㅏㅏ 1년 전 글이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내 선예매 장점 먼저 자리 잡을수있다 단점 일예 신분상승 실패
20:20 l 조회 1
공효진 배우님은 무슨 분위기야?????? 1
20:19 l 조회 6
국내선예 완전 야르다1
20:19 l 조회 43
심괴 마지막 사연 소름이네
20:19 l 조회 9
비스테이지 하는 익들 있어?2
20:18 l 조회 14
나 아직도 팔천번인데 입성할수있어…? 첫콘…2
20:18 l 조회 22
이즈나 유사랑 예쁘다
20:18 l 조회 2
톰홀랜드 정도면 서양에서 동안인 편이야?2
20:18 l 조회 15
이거 머임? 애네 사겨?4
20:18 l 조회 109
개그맨 윤형빈이 남돌 만든거 아는 사람 있음?1
20:18 l 조회 33
나 오랜만에 테런하는데1
20:18 l 조회 6
드림 인기 왤케 많아
20:17 l 조회 66
나 원빈 음방 스폐셜 mc 하는 거 한번만 보고싶음..
20:17 l 조회 11
바선생도 튀기면 맛있을까3
20:17 l 조회 17
돈 그만써야 하니까 복귀할거면 빨리 말해라
20:17 l 조회 20
최근 하이브돌 공방 모바일 신분증으로 가본익있어??1
20:17 l 조회 8
웨이크원 솔로 제작팀 직원 구하던데3
20:17 l 조회 71
인스파 요기 자리 어떨까9
20:17 l 조회 79
이 남방 셔츠 진짜 아디걸까ㅠㅠㅠㅠ
20:17 l 조회 19
레몬탱 안무보는데 운동화 안신으면 안될것같음ㅋㅋㅋㅋ
20:1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