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이셋은 우익플 시작되면 자기픽만 까일수없지하면서 머리카락 잡히고 끌올되는데 팩트로 패주겠다고 내가 옛날부터 다짐하고 있었거든 , 스루할수 있지만 귀딱막고 언급하는 애들 팩트로 반박하라고 익들위해서 정리해줄게!! 사쿠라>> 우익관련 논란 익들이 익히봤을 욱일기 입은 공연, 탱크 나오는 공연은 전혀 다른공연! 두개가 같은거 아님 욱일기 나온 공연엔 참가 한적도 없고 탱크 나오는 공연은 우익콘이 아니라 선배 졸업 공연인데 노래 주제가 평화에 관련된 내용이라 전쟁에 관한 무대의 미장센으로 나온것 즉 무대디자인한 사람의 잘못 모에>> 전쟁옹호 발언논란 이건 일언반구의 가치고 없어 종전기념일=일본이 피해자인척하려고 만든 단어 자신들의 가해성을 감추기 위한 단어인데 그 부분을 '일본이 끔찍한 전쟁을 일으켰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라는 멘트로 모카콜라처럼 반박해줬음!! 하는 일본인들한테 제대로 팩!폭! 날린거 비비안>>아베지지논란 이게 제일 웃긴데ㅋㅋㅋ비비안 인스타에 아베,트럼프,오바마가 한번에 팔로우 되어있는데 딱 집어 우익이다 아베지지자다하는거 무슨논리? 팔로우가 지지면 비비안은 군국주의 지지자면서(아베) 보호무역주의 지지자면서(트럼프) 자유주의 지지자(오바마)인가??ㅋㅋㅋ 이셋은 다 완전 극과극과극 성향의 정치인들인데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