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08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더보이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1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웬디가 이정도로 예쁠줄은 몰랐어; | 인스티즈

뮤비 보다가 치여서 열심히 움짤 줍고 다닌 결과, 갤러리가 웬디로...ㅜㅠ 

고급진 분위기 확 나서 좋음

웬디가 이정도로 예쁠줄은 몰랐어; | 인스티즈

웬디가 이정도로 예쁠줄은 몰랐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언니... 나랑 결혼해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갠적 레벨 실물갑 웬디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2 나도....진짜 요정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우와 나도 실물보고 제일 기억나는 거 웬디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44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이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웬디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웬디 뭔가 성소랑비슷하게생겼어!!! 이쀼리들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이뻐짐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예쁨 얼굴형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 헤어스타일 넘 쥬아ㅠㅠㅠ 잘어울려 넘 이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웬디 진짜 신기한게 아무 생각없이 보고있다쳐 그럼 배드보이때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고 웬디 얼빡이 너무 예뻐서 입틀막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렌즈 찰떡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웬디 진짜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ㅜ후ㅠㅠㅠㅠㅠ렌즈뭘까ㅠㅠ뮤비볼때마다 너무궁금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세상에나....천사야??! 대바규ㅠㅠ고마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승완이도 비주얼 멤이라고!!5인 모두 비주얼인 그룹ㅎㅎ 진짜 내 최애ㅜㅜㅜ사랑해 손승와누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정말 행복 때부터 웬디 좋아했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웬디 진짜 볼수록 예뻐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눈부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ㅓ 진 말도 안 된다 얼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행복 때 앞머리 없는 웬디는 고급진 예쁨
지금 앞머리에 밝은 색으로 염색한 웬디는 요정예쁨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린같이 나왔당 웬디 이번 뮤비에서 비주얼 ㅎㄷㄷ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애들 5명 다 비주얼이야ㅜㅠㅠㅜ완이 짱예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공주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주관 레벨에서 웬디가 제일예쁨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 립이요 립....알려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거 에뛰드 슈퍼토마토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째애애애앵해서 눈부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온앤오프 신곡 라이브 들어볼사람
16:00 l 조회 1
덕메가 계속 계정 빌려달라고 하네..
15:59 l 조회 1
무심코 마음이 변하지 않는 김채원 모음 봤다가 대낮에 사연녀 됨..
15:59 l 조회 1
엔위시 3분까지 필요없어 그거 왠지 라면생각나
15:59 l 조회 1
jtbc 이미 방송 끝난 드라마나 프로그램들은
15:59 l 조회 1
젭티비씨 냉부 빼고 다 촬영중단이야??
15:59 l 조회 2
모르는척 해줄테니까 르세라핌 그레이트머메이트 진짜 딱 1주만이라도 활동해주면 안 되나
15:59 l 조회 2
냉부 셰프들도 셰프들인데1
15:58 l 조회 12
킬잇 보는데 역시 패션의 세계는 이해불가다
15:58 l 조회 6
아 레몬탱 계속 생각나네 ㅋㅋㅋ큐ㅠ
15:58 l 조회 7
냉부해 다른 방송사로 판권 살 가능성 없나1
15:56 l 조회 34
젭티 망하면 냉부 프로그램 사라져 ...?4
15:56 l 조회 52
천러 버블 ㄹㅇ 효자네3
15:56 l 조회 39
근데 무도 가요제 계속 했으면 누가 나왔을지 궁금하다1
15:56 l 조회 20
이때싶4
15:55 l 조회 49
국내선예매 공지한 스트레이키즈 해외팬들 여론8
15:55 l 조회 236
신곡 연습기간 길었는지 짧았는지는 한멤버 보면 암
15:54 l 조회 53
아니면 엠사처럼 중국에서 투자받아서 살릴려나 젭티비씨4
15:54 l 조회 41
ㅎㅌㅎ 이번 노래 뭔가 아쉽다...5
15:54 l 조회 49
가요대전 갈 수 있는 방법1
15:5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