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08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인피니트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0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방정환 김소월 이육사 주시경 박경리 박완서

그리고 가장 최근 받은 분은 최인훈



타싸에서 본건데 ㄹㅇ 헉소리 나.... 여기에 방탄이 후보라니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라인업 실화냐 교과서에서 뵙는 분들 아니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지금 좀 ㅊㅜㅂ다... 소름 쩖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눈물나ㅜㅜㅜ진짜 자랑스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잠깐 내가지금 뭘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받은분들보니까 더 확 와닿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도 안된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대박이야..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교과서에서 보던 분들.....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내가 지금 뭘본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아니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교과서에서 보는 분들이.... 하도 많이 봐소 사도 외웠는데....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지금 위인전 보는거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할.. 이육사 주시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소름 돋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교과서에서만 뵙던 분들..인ㄷ..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쳤다 주시경 보고 눈을 의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 실화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와 김소원 이육사 실화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방정환......이육사......으아니....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김소월 이육사 박완서 박경리... 미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육사..김소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방탄은 아이돌이아니라 약간 다른차원 존재같아 넘볼수없는... 넘사벽 어나더레벨 멋지다 정말 리스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대박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왕 탄손데 처음 들어따 놀래고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입틀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마 경력30년 이상이어서 ㅠㅠ수상은 기대 안하지만 후보에 오른 것만 하더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기준이 30년 이상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거 등급 다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등급이 다르든 같든 대단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김소월 이육사...?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잠깐만 나 진짜 울컥함 아니 방탄 아니 얘들아 진짜 사랑해ㅠㅠㅜㅠㅠ너희 진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방탄 최고야! 후보오른것도 최고야! 멋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등급이 어떻든 가치를 인정받은거같아서 기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44
우와 저 상은 어떻게 해야 받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기..김소월.....이육...사ㅏㅏ.......ㄷㄷㄷㄷ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교과서 아니야???????울애들이 여기에 후보라니 자랑스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진짜 소름돋는다....문학 시간에 배우던 작품의 선생님들이....ㄷㄷ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싸이님도 있다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아...자랑스러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우어......너무 자랑스럽고 뿌듯하고 눈물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ㄹㅇ 교과서에서만 들었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방정환 김소월??? 주시경...???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멀닉에는 괴담이 있어...
19:22 l 조회 1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료🩵
19:22 l 조회 1
아니 라이즈 선착 아직도남음ㅋㅋㅋㅋㅋ
19:22 l 조회 1
월드컵 화제성은 진짜 어나더다
19:22 l 조회 1
빅뱅 한국일예 95프로인데 7만 4천명 못들어감 아직
19:22 l 조회 2
🧡곧 투표마감 라이즈 제발 부탁드려요 이벤트도🧡
19:22 l 조회 6
와 ㅋㅋㅋㅋㅋㅋㅋ큰방 연예 얘기로 간만에 레전드로 시끄럽다
19:22 l 조회 7
연준 컴백이 아직도 15일이 남앗다고
19:22 l 조회 2
오늘 전국대들 남아공전 리뷰올라온거 ㅋㅋ
19:22 l 조회 14
원빈이 엔딩요정 마지막 뭐지??
19:22 l 조회 5 l 추천 2
스태이씨도 다들 초미녀군단이다
19:22 l 조회 2
일예로 플로어 연석잡는 경우 있을라나1
19:22 l 조회 7
우리 32강 올라가면 누구랑 붙을 가능성이 커??4
19:22 l 조회 10
27살 이후면 보통 턱 안자라지??
19:22 l 조회 6
오죽하면 선배들이 이렇게까지얘기하냐....와 (국대월드컵)
19:21 l 조회 28
스엠 슈퍼엠이나 갓더비트같은 그룹 또 만들거같아?1
19:21 l 조회 9
라이즈 선착 이벤트 자리 아직 남았어요 참여하고 커피 받아가세세요5
19:21 l 조회 27 l 추천 7
카리나부인 라이즈 투표했어요7
19:21 l 조회 25 l 추천 7
빅뱅콘 다들 성공했니…?4
19:21 l 조회 36
아니 뭐야 밑에 썸네일보니까 붙머주어분2
19:2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