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09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무조건 노래가 좋아야 뜨는듯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아무리 잘생기고 매력있어 뭐 다해도 가수는 노래가 별로면 정이안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나두 현 본진 다 노래로 입덕했어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얼굴보고 입덕하면 일주일도 안되서 탈덕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ㅇㅈ 얼굴보고 입덕했는데 곡퀄 진짜 너무해서 스밍돌리다가 포기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스밍까지도 안감 입덕멤이 끼 많은걸로 유명한데 내기준 끼만 많고 실력 최악이라서 바로 탈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무조건 노래...... 그래서 지금 소속사 최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ㅋㅋㅋㅋ 그래서 전 본진 타이틀 티저 뜰때마다 기도하고 들어갔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항상 입덕은 노래로 해 그리고 얼굴을 보고 아 얘네를 파야 하구나를 느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 현본진 노래 타입이 너무 나랑 잘맞아서 다행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두? 나 진짜 다떠나서 노래가 너무 별로였거든? 그래도 참고 스밍돌리다가 현타왔잖아 뭔가싶어서 덕질이 스트레스인거야 나만그런줄알았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틀은 참고 들어도 수록곡은 진짜.... 듣다가 현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흑흑 나랑 맞는사람 첨봐ㅠ 나 그런것도 고통임 그 감정1도 안들어간 사랑노래 사랑한다고 하는데 부르는 애가 사랑이 뭔지 전혀 모르는 느낌ㅠ 고통이야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스파이어 팬미팅 너네라면 어디 갈래?1
19:29 l 조회 14
정보/소식 급후진해 차량 4대 '쾅'…70대 운전자 "갑자기 시동이"
19:28 l 조회 9
서운대 라는 곳이 있음?4
19:28 l 조회 36
코르티스 주훈 오타마톤 신나게 연주하다 갑자기 정색하는데 이유가 뭐야?1
19:28 l 조회 8
라이즈앤톤184x미야오 수인 1736
19:27 l 조회 41 l 추천 4
러브버그가 진짜 무ㅓ야5
19:27 l 조회 22
누굴 부러워해야하는 거임 엉엉엉ㅇ
19:27 l 조회 26
장터 오늘 엔드림 놀티켓 용병구해요!8
19:26 l 조회 48
고등학생 동생이랑 연 끊기로 했어
19:26 l 조회 38
익들아 지금 신전 시켜 말아!!!!!4
19:26 l 조회 16
국내 선예매 기대 좀 해도됨?1
19:25 l 조회 36
체조 스탠딩 120번대 초반인데 아이폰 빌릴까 울트라 빌릴까 1
19:25 l 조회 24
혹시 지금 트위터ㅜ검색 나만 안돼?
19:25 l 조회 9
생각보다 범죄병크도 탈덕 없는듯5
19:25 l 조회 43
하츠웨이브 잘 아는 사람!!!!!3
19:24 l 조회 12
(놀티켓x)야놀자 티켓팅 창 하나밖에 못 띄워?2
19:24 l 조회 29
성세천하 이태 루트 이거 개웃기네3
19:24 l 조회 40
하투하 유하랑 스텔라 고음파트 부르는거임?
19:24 l 조회 18
다들 저녁 뭐먹어?????8
19:23 l 조회 20
헐 정세운 군대 갔네2
19:23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