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오란씨광고 알아? 그게 살짝 복고 컨셉이었는데 김지원이 약간 옛날 하이틴스타처럼 생겼다고 생각했었거든ㅋㅋㅋㅋㅋㅋ 근데 딱 안유진이 그런느낌이야 얼굴이 닮은게아니라 분위기가 너무 비슷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