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25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2
이 글은 7년 전 (2018/8/1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 벚꽃엔딩이랑 비슷하다고 보면 돼ㅋㅋ 이건 겨울연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리스마스때마다 나오겠다 장난아니네 보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보아가 일본 시장 개척한 가수 중 하나니까,, 엄청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로 치면 모르면 간첩수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진짜 신기 한국가수가 일본노래로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유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완전 유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어엄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년 크리스마스나 연말에 꼭 나오는 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엄청 유명하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겨울 연금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겨울되면 일본인이 사랑하는 탑10에 10년째 들어가는 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야? 보아 인지도도 장난아니겠네. 대단한건 알았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끔 일본영상보면 노래 나옴 그럼 이영상은 겨울이구나 싶은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새삼 진짜 보아 너무 대단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벚꽃엔딩이 벚꽃연금이면
메리크리는 겨울연금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겨울만되면 오리콘 차트 진입하는,,,,,겨울연금곡이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근데 노래 진짜 좋긴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와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FNS가요제 때 매년 이곡으로 나올 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대박이다 근데 진짜 노래 짱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벚꽃엔딩 급이라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방송하고 바로 실검등장할정도? 겨울연금은 모를수없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머글인데 알고있었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비겨서 32강 가도 안 신날거 같음
10:52 l 조회 1
OnAir 이강인 얼마나 답답했으면
10:52 l 조회 1
OnAir 근데 머리색 다르니까 찾기 쉽다 ㅋㅋㅋㅋ
10:52 l 조회 1
OnAir 황희찬 좀 빼라 진짜
10:52 l 조회 1
OnAir 그냥 황희찬 포기 하라고
10:52 l 조회 1
OnAir 진지하게 ai로전술 짜는게 더 나을것 같음
10:52 l 조회 1
축구 개못해
10:52 l 조회 1
이재성이 수미 중미 다 해주는데 이걸 해줄 사람이 빠지니까 이강인이
10:52 l 조회 1
OnAir 백승호 이태석 설영우 손잡고 나가라
10:51 l 조회 1
OnAir 지금 경기가 그거 아니야?
10:51 l 조회 1
OnAir 이거 지면 흥민이 우는게 보인다
10:51 l 조회 1
OnAir 설영우 백승호 좀 처빼라
10:51 l 조회 1
OnAir 진심 우리아빠 내보내는게 나을 수준
10:51 l 조회 1
OnAir 옌스가 띵보 때렸냐
10:51 l 조회 1
진지하게 아마추어fc보다 못하는...ㅋㅋㅋ
10:51 l 조회 1
OnAir 올라가도 캐나다인데 그 캐나다 감독이
10:51 l 조회 1
OnAir 이강인 원맨쇼
10:51 l 조회 1
윤두준이랑 본진이랑 둘다 보고있는데 댓글이 개웃김
10:51 l 조회 1
예전에 세대교체 이러면서
10:51 l 조회 1
OnAir 이강인 욕하는거 알못이다
10:51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