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34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5
이 글은 7년 전 (2018/8/10) 게시물이에요
짹펌인데 ㅜㅜ 이거 읭스럽고 믿어도 될진 모르겠는데... 진짜라면 데뷔 올해안엔 할ㄹ려나?? 

 

 

 

?s=21 

 

멘션들 보면 댈것가타....
대표 사진
익인1
그럴일없응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대체 멘션뭐보고 이런소리를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진않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랑 엔시티체제랑 뭔상관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엔시티라는 말은 없는디??? 걍 멤버뽑는다는거아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읭?? 엔시티는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은아 ㅠㅠㅠㅠㅠ 보구시ㅓ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눈이 이상한건가 저 트위터에서 여뤀이 엔시티 될수도 있다는 내용이 없는데? 그냥 데뷔조 멤버 선발하고 있다는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슴이 아무리 앞서나가도 여뤀을 엔시티로 넣는 그런건 안할걸...ㅎ 여뤀데뷔하고 엔시티는 컴백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목만 보면 여뤀이 엔시티가 된다는 게 아니라 엔시티같은 체제로 데뷔할 수도 있다는 거 아니야? 물론 본문 내용은 무슨 연관인지 잘 이해가 안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자엔시티라길래 엔시티 여멤 될수도있다! 요로케 이해했어 물론 내가 이해한거나 너익이 이해한거나 확실한건 본문이랑 무슨 관련이 있나 싶고 가능성 제로라는것은 알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익들아 나 사실 이수만이야.. 여뤀 내일 데뷔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부지... 애들 셀카 좀 주이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왜 여자 엔시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시티 컴백에 여륙 데뷔-> 여뤀 엔시티로 데뷔? 이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뤀이 왜 여자엔시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목 오해하겠다.. 여뤀이 왜 엔시티가 되나 했네 혼성된다는 줄 알고 깜짝놀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우리애들 혼성그룹 되는 줄 알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진짜 개놀람 ㅠ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데뷔조 선발하고 있단 얘기같은데 데뷔조 지금 뽑는거면 올해는 힘들겄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시티는 아닌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말이 맞다면 이제야 멤버 선발? 올해는 힘들지 그리고 엔시티랑 대체 무슨 관련인지 몰게써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나 울애들 혼성그룹 되는줄 깜짝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게 엔시티랑 뭔 상관이여...? 아 나 울애들 혼성그룹된다는 줄 알고 당황해서 들어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그럴일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멤버 뽑는거랑 엔시티랑 무슨 상관이지,, 우리애들 혼성그룹된다는줄알고 ㄹㅇ 허겁지겁 달려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엔시티가 갑자기 왜 나온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엔시티 수만옹의 오랜 염원 다 쏟아 부은 그룹이라서 그런 비슷한 구조 나오기 힘들지 않을까? 엔시티 하나에만 집중 할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기 나온말 다 안맞는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 좀 데뷔 하기만 해다오... 오랜 기다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엔시티는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여룩은 여룩 엔시티는 엔시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도어이없는데 진짜 믿을 인증이나 이런게 1도앖이 입턴거라 더어이가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버지가 뭐라고 김영민 이수만이 회사 기밀을 말하고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엔시티 같은 체제를 말하는 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세상제일 못미더운 아빠 지인... 제목보고 심장 부여잡고 들어왔던 나 바보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인증도 없네....내 트위터 계정으로 이수만 김영민 듀엣하고 지석이가 코디해준다해도 믿겠네 이사람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엔시티 혼성된다는줄 아럿네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사실 이수만인데 엔시티 컴백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부지...공식뽑아주세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사실 김영민인데 엑소 곧 컴백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스엠이 엔시티 같은 체제를 굳이 또? ㅋㅋㅋㅋ 얘네 엔시티도 감당 못하는 중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멤버 선발한다는 얘기 그냥 데뷔조 정하는 중이라는 얘기 아님...?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김영민 피셜ㅋ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인증도 뭣도 없는데 갑자기 우리 애들은 왜 나온 거야 엔시티에 여뤀 들어온다는 건 줄 알고 놀랐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엔시티는 우리애들밖에 없어 스엠에서도 엔시티 체제 엔시티만 있을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김영민 피셜은 어딨는거야??? 제발 데뷔좀 하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가 앱당첨 1년 안에 2번 이상 된 사람 있어?
11:45 l 조회 6
남돌들 새깅 오버하다가 팬티까지 벗겨지는 일은 왜 없을까5
11:45 l 조회 21
솔직히 버블경제로 가고있는거 같아서 걱정되긴해1
11:45 l 조회 19
하투하 처음투성이 이노래 뭔가 애니 ost 같지 않아?
11:44 l 조회 5
콘서트 멤버십이랑 민증 이름 다르면 못 들어가? 5
11:44 l 조회 11
너네 콘서트 팔찌 어떻게 보관해??1
11:44 l 조회 9
시크릿 예빈은 누구야...?2
11:43 l 조회 19
진짜 사소한 일을 부풀리고 크게 느끼는 사람들 너무 피곤하다1
11:42 l 조회 31
근데 ㅂㅈㅂ이나 ㅈㅋ나 되게 아이돌 활동이 하고싶나봐24
11:40 l 조회 332
짹에서 한국인 피부색으로 플타는거 보는데 ㄹㅇ 지능차이 느껴짐 10
11:39 l 조회 47
잘맞앗다 ㅋㅋㅋㅋ쌤통4
11:39 l 조회 161
티비예능이 유튜브예능보다 급? 이 더 높다고 생각함?16
11:39 l 조회 75
아르헨티나 우승 갈수 있어 ?3
11:39 l 조회 45
팬싸는 보통 시기가 어떻게 돼?8
11:38 l 조회 30
르세라핌 정병이 어제 왜 해외투어 어쩌고로 억지부리면서 마플 빌산하나 싶었는데ㅋㅋㅋ7
11:38 l 조회 79
ㅈㅂ익인이들도움이간절해3
11:38 l 조회 23
요즘은 신인때 엄청 클것 같앗는데7
11:37 l 조회 97
효리수 왤케 웃김??
11:37 l 조회 15
인피니트 추격자 노래 오늘 알았다는거 어때8
11:37 l 조회 96
요르단 알제리 경기도 볼만하겠는데
11:3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