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얼굴 보여주고싶을만큼 99.9닮음ㅋㅋㅋㅋ에리이는 귀엽지만 걘 아니라구.. 뭔가 옆집동생 덕질하는느낌이라 참았다...앓으면서도 절대 걔한텐.말 안함ㅋㅋㅋㅋㅋㅋ 표정도 너무닮아서 할말을잃음ㄹㅇ 도플갱어
| 이 글은 7년 전 (2018/8/12)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얼굴 보여주고싶을만큼 99.9닮음ㅋㅋㅋㅋ에리이는 귀엽지만 걘 아니라구.. 뭔가 옆집동생 덕질하는느낌이라 참았다...앓으면서도 절대 걔한텐.말 안함ㅋㅋㅋㅋㅋㅋ 표정도 너무닮아서 할말을잃음ㄹㅇ 도플갱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