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02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5
이 글은 7년 전 (2018/8/13) 게시물이에요
에이틴 자체가 페북서 인기 쩌는데 거기 메인 오스트가 에이틴밖에 없음 다른건 ㄹㅇ 비중 적음ㅇㅇ 그 오스트가 지금 음싸에 나왔으니 화력 쩌는거지ㅇ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오스트 만든 세븐틴 대단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4
거기에 노래도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저 노래 좋아서 나오길 기다렸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5
나포함 머글친구들도 다 너무 노래좋다고 엄청 기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팬덤화력 더 해서 머글들까지 완-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심지어 울애들이 만든노래로 인정받는거같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기에 팬덤스밍까지 포함하니 시너지 대박인듯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얏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팬인데 에이틴 후렴구는 음원 나오기도 전에 다 외웠어요 ´ㅅ` 지금은 열심히 듣는 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랑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띵곡 만들어주신 세븐틴 님들... 감사 사랑... ㅜㅁ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엄청 기다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그럼 웹드가 잘돼서 오스트도 인기있는거지! 봉이는 행복해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타팬인데 저번에 에이틴 노래 언제나오냐고 물어봤었움 그때 봉들이 청량 노래 영업해서 다른 노래 들으면서 기달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노래가 너무 좋다ㅠㅠㅠㅠ 작곡작사까지 세븐틴이 했다니 완벽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8
타팬인데 언제 나오나 피말렸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래 너무 쥬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우어오오옹페북에서인기만구나ㅏㅜㅜㅜㅜㅠㅠ너무좋아ㅏ아아아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타팬인데 나도 기다렸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래 우지가 만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넵 우지랑 범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래가 좋으니 기다릴 수 밖에ㅠㅠㅠㅠㅠㅠ 노래 안좋았으면 기다리지도 않았다ㅠㅠㅠㅠㅠㅠ 노래 진짜 내 취향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리고 적절하게 잘 써줌 중독성있는 부분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ㄹ진짜롶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머글들 난리났음 진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무도 ㅠㅠㅠㅠ
19:37 l 조회 1
OnAir 나 이런 어이없는 진행 처음임ㅋㅋㅋ웃겨서 더 어이없
19:37 l 조회 1
아 오늘 땀 진짜 많이 났어
19:36 l 조회 6
라이즈 군기반장 투표한거 누구 뽑혔어??1
19:36 l 조회 5
근데 얼평이 ㄹㅇ무서운 게 습관이 됨 현실에서도
19:36 l 조회 11
스타쉽에 에이엔? 장규현 키 아는 사람
19:36 l 조회 3
필릭스로 붐 일어난 아이돌 게티 vs 인스타그램1
19:36 l 조회 26
드라마 김부장 이거 ㄹㅇ 반전이네2
19:35 l 조회 28
안건호 뭔가 웃을때 커프시절 윤은혜 느낌있다
19:35 l 조회 3
원빈 생활애교 어떤거 말하는거야6
19:35 l 조회 13
아니 그냥 이런 플 불편해하는거 보고 못생긴 멤버 파나봐!! 이러는 사람들이 개신기한듯12
19:35 l 조회 26
역대 외국인 한국 국대감독들이 축협의 간섭이 심하다고 다 말했다고1
19:35 l 조회 13
위시 이번노래 일본에서 좋아할거 같음 ㅋㅋ2
19:34 l 조회 22
진기주 닮았다는거 좋은거야?6
19:34 l 조회 17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익들 해결법
19:34 l 조회 18
슬랑이 사고 싶은데 어디가 제일 괨찮아?
19:33 l 조회 11
개인적으로 돌중에 그렇게 못난애 없다생각6
19:33 l 조회 35
원래 정병에 쩔어있으면 그게 문제인걸 모른다더니1
19:33 l 조회 18
나 방금 큰방에서 사회실험해봤음4
19:33 l 조회 49
걍 ㄹㅇ 신기함 저런 이유로 그 사람을 저렇게 싫어할 수 있구나
19:33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