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310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7년 전 (2018/8/15) 게시물이에요
몇 주 전에 알바하는데 진상 손님이 내 옷에 콜라 부었거든 

수습하고 돌아오니까 매니저님이 오늘은 그냥 퇴근하라고 하시더라고 

눈물 나려는 거 간신히 참고 테이블 밑에 콜라 쏟아진 거랑 의자 걸레로 닦고 있는데 매장 노래가 딱 들렸어 

내가 그때 들었던 가사는 

널 위한 위로가 되고 싶어 

힘이 들 땐 나에게로 와 

난 너라면 다 괜찮으니까 

이런 가사였어 사실 노래가 좋고 이런 것보단 가사 때문에 눈물 터지고 걸레 빨리 갖다 놓고 탈의실로 숨었거든 내가 너무 비참하고.. 진짜 슬퍼서.. 

유니폼이 불쾌하게 젖어서 잘 벗겨지지도 않고 그래서 팔 한 쪽만 뺀 채로 바닥에 주저 앉아서 울었어 엄청 울어도 될 것 같아서 눈물이 나더라 

노래 가사에 위로받고 공감되는 거 그때가 처음이었거든 버스 타고 가면서 목도 되게 찐뜩하고 사람도 많아서 상태 진짜 말 아니었는데 그 와중에도 노래 찾아서 들었어 

버스 내리고 또 울고.. 

지금 보니까 되게 하소연 같은데 그만큼 세븐틴 노래가 나한테 힘이 너무 많이 되어줘서 지금 좋아한지 얼마 안 됐지만 (이 노래만큼은 추천할만한 자격 같아서?) 혹시나 일에 힘들고 지친 사람들한테 추천하려고! 

난 아직도 이 노래 들으면 눈물난다 위로돼 정말..

나 얼마전에 세븐틴 입덕했는데 그냥 자랑하고 싶어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ㅜㅠㅠㅠㅠㅠ 진짜 노래로 위로해두는 애들이라규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 그땐 솔직히 가사만 들렸지만 지금 멜로디도 들려.. 더 좋아 정말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은 괜찮아 쓰니?? 진짜 못된 손님이었네
세븐틴 입덕 축하하구 힘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다시 잘 다니고 있지! ㅎㅎ 고마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 쓰니 많이 힘들었겠네ㅠㅠ 나도 나에게로 와 듣고 진짜 너무 위로 많이 받았어 앞으로 세븐틴과 함께 행복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노래로 위로 받는 힘이 이렇게 큰 줄 몰랐어! 고마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인이 고생했네ㅜㅜㅜ 진상손님 받는게 제일 힘든데 고생했어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 날은 정말 역대급이었어 ㅠㅠ 지금은 괜찮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진짜 이거 가사 진짜... 진짜... 가사도 가산데 멤버들이 부르는데도 그 진심이 너무 잘 느껴져서 진짜... 눈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뉴봉 환영해 사랑해 !
내일은 더 나은 날이 기다리고 있을거야💖💙
세븐틴이랑 캐럿들이랑 봉들이랑 행복만 하자( ˘ ³˘)◞ ~♡⁼³₌₃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행복할래~~ 앞으론 좋은 일만 가득할래~~ ❤️(๑・̑◡・̑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ㅠㅠㅠㅠ쓰니 힘들었겠다ㅠㅠㅠㅠㅠㅠㅠ울지말고 행복해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진짜 나도 저 노래 듣고 위로 많이 됐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연히 나온 노래 덕분에 정말 위로 많이 받았어 ㅠㅠ 너무 좋았다 행복하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나에게로와도 그렇고 기대도 그렇고 힘들때 되게 위로 많이 된다 ㅠㅠㅠㅠ 봉이 고생 많았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고생 많았어 ㅠㅠ 진상들은 진짜 부메랑 엄청 맞아야해 ㅠㅠ 보컬팀 노래 자체도 부드러워서 힐링받는 느낌이 더 드는 것 같아 ㅠㅠㅠ 앞으로 세븐틴이랑 행복하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봉이 고생 많았어 애들 노래로 위로 받았다니 다행이야ㅠㅠ 우리 이제 행복해지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고삼때 지친하루 들으면서 엄청 울었는데 .. 정말 아이들 음악이나 무대가 나에게 좋은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항상 느끼고 있어 😢😢 .. 너무 좋은 아이들이다 ! 우리 오래오래 세븐틴하자 입덕 축하해 💖💙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
세븐틴도 알면 ㅇ되게 뿌듯하겠당! 노래 들어보고 있는데 진짜 좋다!!! 좋은 노래 찾고있었는데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유튜브 어떤 분야 봐?
13:22 l 조회 1
이강인 정병 몰려왔나봄 ㅋㅋㅋ
13:22 l 조회 7
5세대 파는 익들아
13:22 l 조회 8
홍명ㅂ는 그냥 우리나라가 아르헨티나 스페인이랑 같은조였다떨어졌어도
13:21 l 조회 12
조규성 보려면1
13:21 l 조회 10
정국 소세지 먹는데 댓글에 비건이라는 사람 보이니까
13:21 l 조회 24
정병개끼네1
13:21 l 조회 8
이강인 실드는 쫌 그래2
13:21 l 조회 40
승점 3점으로 올라간 3위팀 세네갈 밖에 없음1
13:21 l 조회 33
싸워 이러네 에렌예거 인 줄1
13:21 l 조회 10
sbs는 중계권 안사길 잘했지 그거 안사도 드라마 했는데 멋진 신세계,김부장 다 잘됨2
13:20 l 조회 21
보통 여자들한테 인기 많으면 남자들한텐 인기 그닥인경우 많은데3
13:20 l 조회 43
축구에 화들이 많구나 애초부터 나처럼 기대를 말았어야지3
13:20 l 조회 25
이강인은 월드컵 되게 중요했나봐4
13:19 l 조회 123
근데 뜻밖의 남의나라까지 즐기게된건 재밌었다ㅋㅋㅋ
13:19 l 조회 14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토너먼트 생존한 아시아 2팀2
13:19 l 조회 72
어차피 떨어질 거 꿀조라 다행이라고 생각함3
13:19 l 조회 46
감독이 전술이라는 싸워 두 마디인데 뭘 바래3
13:19 l 조회 29
아시아 축구 3대강 일본, 호주, 이란 ㅇㅇ6
13:19 l 조회 36
월드컵이 정의선 박지성한테 밀린 열등감 채우기 이벤트냐
13:18 l 조회 1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