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439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7년 전 (2018/8/15) 게시물이에요
항상 아쉬워 왜 좀 더 일찍 알지 못했을까하는 ,, 데뷔팬인거 너무 부러워 ㅜㅜㅜㅜㅜㅜㅜ 그냥 그때부터 애들 알고 좋아했다는 그 자체가 너무 부러움 ㅜ 지나간 시간은 돌릴수없는거니까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몬스터 입덕인데 쓰니도 부럽따...따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몬스터 내 최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마마 안엑컴ㅠㅠㅠ 아 왜 데뷔 팬싸 못 갔을까가 제일 한이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졍합니다... 아니 지금도 못가는데 그때도 못갔을거 같아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으르렁인데 마마팬들 넘 부러워..... 그 때 우리지역근처에서 팬싸해서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두다 ,,, 레전드 직캠나온 지역인데 ,,,, 나 왜 애들 몰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따흐구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유니징인데.... 나보다 일찍 입덕한 모든 징들이 부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래징이랑 칭구머거라 유니징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아 얘드라.. 난 윤희 입덕이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징이랑 칭구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쇼타임징인데 마마징 진짜 세상에서 제일 부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 쇼타임입덕두 많았는데 ,,, 아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본진은 언제쯤이면 해외붐올까.......
15:03 l 조회 2
와 왜퀴들 피부색 가지고 지.랄 떠는거 진짜 정신병자들같다
15:03 l 조회 3
진짜 ㅌㅇㅌ에서 붐와봤자 정병만 많아짐
15:03 l 조회 6
여돌 빠는 입장에서 경계해야하는 이미지 중 하나가 남자 싫어하는 이미지? 이거 같음
15:03 l 조회 4
ㅌㅇㅌ 개짜증나는 점
15:02 l 조회 3
난 ㅌㅇㅌ식 여미새 이 말 진짜 공감이야....1
15:02 l 조회 24
아이돌들.. 서로 관계 많이 얽혀있겠지
15:01 l 조회 49
아아아아아아아ㅏ 엽떡 가격오르는구나ㅜ7
15:01 l 조회 63
오늘 춥다3
15:01 l 조회 9
근데 보통 남돌이면 여돌하고 친목 티 안내려 하잖아2
15:01 l 조회 43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1
15:01 l 조회 20
헐 지금 부산 19도야2
15:00 l 조회 43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1
15:00 l 조회 13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
15:00 l 조회 21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6
15:00 l 조회 67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3
14:59 l 조회 16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2
14:59 l 조회 16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21
이번주 컴백음방 나오는 돌들 잇나???
14:59 l 조회 7
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3
14:5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