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48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0
이 글은 7년 전 (2018/8/16) 게시물이에요
https://youtu.be/7xTkv3mTwF0 

유튭에서 mr제거 듣고 깜짝놀람 왤케잘해
대표 사진
익인1
개못하는편은 또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바로 수정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은근슬쩍 치는 느낌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번에 많이 늘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게 노래 좋아서 찾아듣다가 놀랬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살짝 불안한 멤이 있긴 했지만 그룹 자체가 엄청 못한다고 치기 당할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잘한다고 하는건데 이게 치기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까 제목때문에 그런느낌이 들긴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뭔지 알아 옛날에 다이아 엠알 제거? 어디 드림콘서트인가 거기서 엄청 못해서 제대로 욕 먹었던 거 기억남 나도 못하는 줄 알앗는데 나랑 사귈래? 그 노래 엠알 제거 듣고 놀랐어 짱잘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옛날 엠알제거임... 대체 왜 치기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겐네ㅠ 이땐 진짜 못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번에 엄청 연습해서 되게 잘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이아 맴버들도 이번에 진짜 마지막 앨범이라 생각하고 이 갈고 연습했어ㅠㅠㅠ 그리고 전에 행사에서 엠알 꺼져서 멤버들이 라이브로 부른 적도 있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
22:41 l 조회 1
보핍보핍 챌린지 너무 좋다
22:41 l 조회 1
뭔 저런 프로를 만드냐
22:41 l 조회 5
컵누들 뜯을까
22:40 l 조회 6
2세대 돌이랑 비교하면서 요즘 돌들 본업 못한다고 욕하는거 뭐지
22:40 l 조회 16
의주 보핍보핍 볼 사람
22:40 l 조회 4
편의점가서 커피사면서 편의점 커피 짱 맛있다고 굿굿 외쳤는데
22:40 l 조회 7
아 예온이 너무 귀엽다
22:40 l 조회 10
미친 겁나 사랑스러움.......
22:39 l 조회 18
연성러 중에 혹시 씨피 여러개 잡았다가
22:39 l 조회 11
원희 살 많이빼서 광대 뾰족해진걸까3
22:39 l 조회 46
ㅠㅠㅠㅠ 알디원 아르노, 드디어 리오에게 반말을 쓰다 ㅠㅠㅠㅠ2
22:39 l 조회 17
아싸 보넥도 아디오스ㅎㅎㅎㅎㅎㅎ
22:39 l 조회 18
에스파표 연프 어떨지 감도 안온다
22:38 l 조회 21
빌리프랩 홈페이지 희승 프로필 업데이트6
22:38 l 조회 40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1
22:38 l 조회 13
원빈 반바지 넘 좋다1
22:38 l 조회 42
차애 슬로건 이씅면 최애것도 사야겠지?
22:37 l 조회 9
투바투 태현이 따라하는 유준이 모음집1
22:37 l 조회 15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도 너무 좋아1
22:37 l 조회 30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