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539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4
이 글은 7년 전 (2018/8/16) 게시물이에요
준영이 뭐 느끼는 거 없냐
대표 사진
익인1
망하진 않은거같기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파는 사람인데 지표보면 망함
1. 시청률 갈수록 망인데
2. 대중성도 망이고
3. 코어는 ㄹㅇ망이고
4. 지금 파고 있는 사람들조차도 아이오아이 워너원은 커녕 2군~3군 걸그룹정도만 되도 다행이라 함
5. 즉 시즌 1 2 보다 더더욱 그사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청률은 저번주에올랐자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덕질해보면 느낌. 한줌단임 진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딴커뮤도 같이해서그런가 난잘모르겠다 알겠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청률이 떨어지고 올라가고 그거 한 주로만 볼게 아니고 전체적으로 봐야함 그리고 수많은 망한 증거중에 하나일 뿐 내가 구구절절 말하기 귀찮아서 안 하는 거지 시즌1부터 프듀48까지 다 지켜봣는데 이번에 역대급으로 코어 한줌이고 사람들 언급도 없고 달리는 커뮤도 적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기서만 언급 많지 다른데선 진짜 관심 0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왜 합작을... 합작 아니었으면 지금보단 나았을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들 욕하면서도 볼줄 알았나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차 거듭날 수록 입덕보다 손 터는 사람이 많은 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제목에 내 본진이랑 대중성, 탑 이런 말들 같이 있으면 절대 안 들어감 ㅋㅋ
21:59 l 조회 1
더보이즈들아 개인팬미팅 귱금한거 있어서
21:58 l 조회 8
밤새서 공뷰 별로여?1
21:58 l 조회 11
ㅠㅠ자꾸 내 추억을 망치네 ....
21:58 l 조회 20
드러내다인데 왜 들어내다로 쓰는거임1
21:58 l 조회 19
희승...? 에반...? 뮤비 ㄹㅇ 정국 세븐 생각난다
21:57 l 조회 38
나 왜 자꾸 94년생 잡지...?6
21:57 l 조회 17
두달만에 15키로면 절식해야 빠지는거 아녔나2
21:57 l 조회 18
양아치지만 쿠팡 잘 안쓰는데 가끔 들어가면 쿠폰 주길래3
21:56 l 조회 24
나 진짜 라이즈 오빠들이 좋다......6
21:56 l 조회 56 l 추천 4
위시 막내들 진짜 많이 컸다
21:56 l 조회 15
보넥도 콘서트 1년째 기다리는 중인데 대체 언제 하냐9
21:56 l 조회 49
미녀는 앞머리 없어야한다파인데 앞머리 유하 너무 예뻐
21:56 l 조회 8
역바를 저렇게 많이 하는데 언젠가 폭로 터지지 않을까?3
21:56 l 조회 41
슬로건 디자인 골라주라 111222
21:56 l 조회 11
진기주 닮았다고 하면 칭찬인거야..?13
21:55 l 조회 82
레드레드 이것도 억까 겁나 당하더니 추이 미쳤네13
21:55 l 조회 63
원빈 인중이 진짜 예쁜거같음9
21:54 l 조회 82 l 추천 4
본진 없는 케이팝 망령이 건진 올해 발매곡들 ^__^1
21:54 l 조회 51
앤팀 한국이야???3
21:5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