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57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방탄소년단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0
이 글은 7년 전 (2018/8/16) 게시물이에요
8인지지가 당연한 거라고 생각 안 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 레이 활동 안 할때 입덕했다고 꼭 8인지지되는 거 아닌데 그게 꼭 당연한 거라 생각하네 그거 니네 티엠아야 엑소 입으로 엑소는 9명이라 했고 씽이도 우리 기념일 때마다 다 챙겨주자너ㅠㅠ 여기 레이 최애가 있다는 것도 생각해주면 안되겠니 큰방이니까 얘기 안 하려 했는데 엑소는 8인이 낫다는 둥 도넘는 말은 하지 말자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속상하다 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맨날 판 까는 건 일부 8인지지 팬들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나 올림픽 폐막 후로 입덕했는데 9인 다 좋아하는 올팬인데 8인 팬들이 자꾸 코코밥 후 입덕은 8인지지일 수밖에 없다느니 할 때 ㄹㅇ 이해 안 갔음 관심있고 애정 있으면 다 찾아보게 되든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덕하면 옛날 영상은 안본대? 무슨 늦덕이라 8인지지야ㅠㅠ 어이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쿵푸요가랑 이름 어려운 영화들도 봤고 쇼타임도 봤고 복습 하다보면 스며들던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나 화요일 입덕인데 9명 다 사랑해ㅠㅠㅠㅠㅠ 당연하다,어쩔수없다는 식으로 한 멤버 배척하는 거 정당화하지 말았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고 제발 먼저 속 안긁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마이웨이 하자니까 자꾸 먼저 속긁고 앉아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엑소가 엑소 9명이라눈데 왜 자꾸 구래ㅠ_ㅠ 속상하게 증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엑소는 9명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은 트위터붐 안오는게 좋음
14:56 l 조회 4
엄지훈남 보고 레즈 소리 하는 애들이 오히려 퀴혐 아닌지..
14:56 l 조회 2
맘터 메뉴 추천 부탁드려요1
14:55 l 조회 9
엄지훈남같은 부치들이 많아서 찔린걸껄
14:55 l 조회 16
엄지훈남은 어쩌다 퀴어 소리를 듣게 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5 l 조회 13
와 내본 소속사 진짜 순수체급으로 일 못한다3
14:55 l 조회 33
추천탭에 코르티스 짤이든 챌린지든 뜨는거 보는데 재밌게 잘 찍네
14:54 l 조회 7
난 걍 p든 n이든 유투버한테 미치는 그 감성이 이해가 안가서
14:53 l 조회 17
엄지훈남의 플러팅을 보고 질색하는 찰스를 퀴혐이라고 패는게...8
14:53 l 조회 57
잘되고 팬들 만족한다는데 타멤한테 한먹는거 왜일까
14:53 l 조회 31
지금도 ㅊㅅ 까이는 이유 알려주는 애들 있는데 납득안감..1
14:52 l 조회 79
최애보고 살빼라는 사람들은 안뚱뚱하겠지?7
14:52 l 조회 40
전판 포타 댓글 쓴 거 한번 고정댓 된 적 있는데
14:52 l 조회 21
원정출산으로 낳은 아이라도 한국에서 연예인 할려면 군대 갔다와야 하는거지?6
14:52 l 조회 47
순수 얼굴체급으로 알티탄거 웃기다4
14:51 l 조회 155
한국사도 은근 구라 많은듯
14:51 l 조회 29
정보/소식 오늘자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시가총액 역전2
14:51 l 조회 50
찰스든 리센느든 누구든 비주류일때 좋아하다가 주류가 되면 싫어 하는 건5
14:50 l 조회 59
이민용 찐사 누구라고 생각해...??12
14:50 l 조회 83
트위터에서 붐되는거 좋기도한데 요즘은 불안함이 더 큼7
14:49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