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316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7년 전 (2018/8/19) 게시물이에요
양궁만하고 보내줄까?ㅠ
대표 사진
익인1
헉 어디야?! 우리도 세명나가는데 뭐하는지를 몰라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뭐하는지 알려줫구나 ㅠㅠㅠ우린 왜 안알려주지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본이니ㅜㅜㅜㅜ 일찍보내주자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저번에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본같은데 팬들도 중퇴시켜줘야된다...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00석이나 받아서 안시켜줄것같아ㅠㅠㅠ자기본진없는데 누가 거기서 응원해ㅠㅠㅠ근데 뜬금없이 6명 다나오고 그러지는 않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케줄표에서도 3명만 나오긴하는데ㅠㅠㅠㅠㅠㅠ팬석이 100석이라ㅜㅠㅠㅠㅠ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쏘스가 생각이있으면 공지 진작에 수정했겠지....6명 전원출연으로..아닐꺼야 세명만 나올껴...나 일어나서 기사사진보는데 6명 다있으면 진짜 화날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본 전에 팬들이랑 가수 다 조기퇴근했오 양궁만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ㅠㅠ그때 팬석 몇명이였는지 기억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 전에 앙궁하고 조기퇴근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50?180?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100석은 넘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본도 양궁만나왔는데 그때 점수도 안나와서 조기퇴근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희승 멜론 앨범커버사진 마음에 든다
19:03 l 조회 2
ㄹㅇㅈ도 그렇고 여기도 너무 쇼츠저격용 노래같음1
19:02 l 조회 31
나만 조합주접글에 낄끼 못 하는 개인팬 싫냐1
19:02 l 조회 10
하투하 스춤 주세요
19:02 l 조회 3
역시 까이면 반응 좋은가봄 47위 진입 ㅊㅋㅊㅋ2
19:02 l 조회 31
하투하 노래 하라메로 들었을때는1
19:02 l 조회 10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갑자기' Dance Practice
19:02 l 조회 6
와 하투하 유입 장난아니구나
19:02 l 조회 29
아니 진입 47위ㅋㅋㅋㅋㅋ대박이네
19:02 l 조회 33
헐 엔위시 일본 리메이크곡 다다다 노래였음?
19:01 l 조회 15
와 아니 하투하 진입하트랑 순위가 걍 남돌급인데2
19:01 l 조회 97
역시 잘될거알고 귀신같이 정병들 나대나봄1
19:01 l 조회 23
방탄 스윔 멜론 진입 하트수 몇이였음?1
19:01 l 조회 19
경쟁하는거말고 팬들이랑 떼창하는거 이런거나 다시 만들어줘
19:01 l 조회 7
와 빅뱅 4대 돔투어 좌석배치도 뜸
19:01 l 조회 20
헐 하투하 탑백 진입 커하다2
19:01 l 조회 63
왤케신남
19:01 l 조회 10
정보/소식 하투하 레몬탱 멜론 탑백 47위 진입5
19:01 l 조회 61 l 추천 2
스키즈는 선공개는 무대 안하지??2
19:01 l 조회 7
하투하 노래 뭔가 애니 ost같아
19:0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