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382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의도적으로 프레임씌운게 아니잖아 누가보면 일부러 씌우는줄 오해하겠다..  

의도치않게 씌워지는거지 프레임은
대표 사진
익인1
징들도 그렇게 생각 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 일부러 씌운다고 안했눈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도 일부러 씌웠다고 말하지 않았어 ~ 그플 달린게 탄들만 있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불편하다는 반응이 징한테만 나오는것도 아니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부러 씌운다는 게 아니라 와전 된 일화들이 계속 올라오니 은연 중에 그런 프레임 씌워질까 싶은 게 싫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내가 느끼긴엔 그랬다는거 어감이 그렇게 느껴져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우리가 하는 말은 그런 뜻이 아니라소 댓글 달아쪙! 오해는 말아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도 일부러 씌웠다고 한적없음 와전된 글로자꾸 프레임 씌워지는것 같아서 속상하니까 글 지양해줬으면 좋겠다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부러 씌운다는 말이 전혀 아니던데 말하는 거 보면...! 쓰니가 그렇게 느꼈다면 어떨 수 없지만 이제라도 오해 풀면 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그런 글 아무 생각 안 드는 입장이지만 양쪽 팬덤 다 프레임 씌워지는 거에 예민할 수 있다고 보는데...! 그래서 그런 말이 나온거고 그 과정에서 쓰니가 오해한 것 같아😢 전혀 절대! 그런 의미가 아니라는 거 알아줘씀 좋겠어☺️ (쓰니처럼 생각하는 다른 사람이 지나가다 이 글을 볼 수도 있으니까 다들 오해는 말아줬으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부러씌웠다고한적없는데..이게더프레임씌운거아님?그런적없는데그런식으로말한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씌운다 라는 말 자체가 누명을 씌우다 이럴때 자주 쓰이는데 그래서 그렇게 와닿은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이제 아닌거알았으면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가 하는게 프레임 씌우는거야 징들은 그런적 없는데 본인판단으로 그렇게 생각하는거 그게 프레임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런 의도 아니였던거 이제 알았을거고 이 플엔 아무도 잘못없으니까 너무 속상해하지마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솔직히 답답하고 억울한게 그때 서로 먹는걸로 좌표주고 영상주고 움짤주고 애들이 이렇게 말했어~ 하고 알려준게 타팬이나 어그로는 아닐거아냐 팬들이 준 정보니까 그냥 믿고있었을뿐이지 악의적인건 아무것도 없었는데 프레임을 강제적으로 씌웠다고 오해할까봐 속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야 절대 그렇게 생각안해 !! 속상해하지말구 우리 서로 행복한 덕질하자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후로 이건 좀 와전된 것 같다고 정정하는 댓글들이나 파생글도 항상 몇개 있었는데 계속 와전된 게 올라오다보니 서로 속상할 수 있었던 것 같오 그냥 이제부터 서로 조금씩 저심하면 되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냐 그런 거 말구 막 말로 옮기다가 말이 좀 와전된 게 있어서 그런 거 정정하러 다니던 고 때문에 그런 거지 절대 그런 사람들 악의적이라고 생각 안 해...! 악의적으로 씌울 이유도 없다구 생각해서...! 넘 걱정하지 말구 속상해하지 마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무슨 의도가지고 프레임씌운다라고 안쓴거 알어 근데 누가보면 오해할수도있겠다 라는 마음에 쓴거야 위에 썼듯이 내입장에서는 씌우다 라는 어감이 안좋은쪽으로 더 느껴져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무래도 씌운다는 표현이 프레임 얘기할 때 보통 같이 쓰이는 거라서 그런 것 같아...! 넘 단어 하나 뜻에 집중하면 부정적으로 느껴질 수 있지만 이제 그런 의미 아니라는 거 아니까...! 오해는 말아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오해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다행이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개부러워하고
18:26 l 조회 1
우리판은 거의 아무도 스밍얘기안함
18:26 l 조회 1
좋은 노래 내오면 될거아냐 왜 팬탓을 함
18:26 l 조회 7
이강인 히위고 언제 뜰가 ㄷㄱㄷㄱㄷㄱ
18:26 l 조회 4
헐 전기차 타면 멀미하는 거 맞아???1
18:26 l 조회 6
오 도훈 데뷔후 첨 탈색이래
18:25 l 조회 17
근데 스밍하라고 승질내는사람들 보면 신기하긴해
18:25 l 조회 16
나 팬미팅 왔는데 옆자리 사람 계속 키캡두들겨2
18:25 l 조회 12
빅뱅콘 끝나고 대화역에서 탈 생각 안하는게 낫겠지
18:25 l 조회 6
다음 빙고 경기는 언제야
18:25 l 조회 7
재현 인스타 진짜 쥑인다
18:24 l 조회 67
레몬탱 뒤에 웅장하게 깔리는 비트 ㄹㅇ 좋다
18:24 l 조회 8
재현 팬콘 도는 거 보니까
18:24 l 조회 21
싸이 올해 흠뻑쇼 VCR 오프닝 박지훈 단종이네ㅎㅎ
18:24 l 조회 22
너무 심심함 다들 지금 뭐해2
18:24 l 조회 12
선수풀이 항상 좋은게 아닌데 이 타이밍에 감독이 참
18:24 l 조회 7
빙수 먹었다고 배부르다니 ㄷㄷ
18:23 l 조회 5
근데 조합정병진짜 지겨움
18:23 l 조회 26
와 내가 아는 5060대 여자분들 전부 억단위로 주식굴리심ㅋㅋㅋㅋ
18:23 l 조회 23
그래서 우리 32강 가??2
18:2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