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399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대중으로서... 너무 가수들을 방치하는 거 같아 ㅠㅠㅠ 일단 대표적으로 투에니원 그렇게 방치한 거 너무 실망임... 나 진짜 그 때 노래들 너무 좋아하는데 지금 보면 지금 투에니원이 ㅇ계속 계속 있었더라면 정말 미국에서도 대박났을 거 같아... 아 또 씨엘 생각나네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는 사실 한동안 씨엘 소식 안 들려서 씨엘이 와이지 나간 줄 알았어 진짜 ㅠㅠㅠㅠ 너무 하다 진자... 진짜 내가 제일 잘나가 그 때나 다른 무대 영상 보면 무대를 사랑하고 행복해하는 게 보이는데 ...... 왜 안 보여주냐고 ㅠㅠ 진짜 지금 와이지 가수들만 해도 정말 대중적이고 다 그런데 왜 가수의 일을 하지 못하게? 하는 건지 ㅠㅠㅠ 너무 안타까움 ㅠㅠ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니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ㄴ 나 진짜 무대영상이랑 그런 ㄴ거 너무 엇ㅇ고 그래서 맨날 케이팝 영상도 ㅁ보고 진짜 데뷔앨범부터 지금까지 좋았는데 왜 안 보여주냐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하이도ㅠㅠㅠ 언제나오는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애니원분들 진짜..... 씨엘님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이랑 첫댓 다받음.... 블랙잭 2기였던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수들끼리는 다들 사이 좋아서 아직도 서로 응원하는데..현석인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속가수가 한국어로 노래부르는게 어색해요. 이러는데 참.. 걍 다 안타까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지금 일본 축협 회장이 2002년 국대 출신이래
9:08 l 조회 2
정보/소식 다시 뛰는 한국 선수들2
9:08 l 조회 10
에스파 어디가?
9:07 l 조회 3
홍명보는 뭐 감독만 하면 욕 먹을 구실을 주는 수준인데
9:07 l 조회 5
2년 전엔가 손흥민 자만추했는데
9:07 l 조회 9
앞으로 큰방에 타돌견제하는 글 올라오면
9:07 l 조회 6
난 솔직히 2002 멤버들도 문제 있다고 봄1
9:07 l 조회 25
아래글 저거 체육대회 전면 폐지는 아니고 축구만 막음4
9:06 l 조회 21
카타르 월드컵때가 벤투였나?4
9:05 l 조회 32
이강인이 어제 젤 열심히 뛰었어 ㅋㅋㅋㅋ5
9:05 l 조회 23
OnAir 일본 키퍼 혼혈이야??13
9:04 l 조회 47
김영광이 👏👏👏👏👏홍명보나가2
9:04 l 조회 51
난 희승 샵 바꼈을때부터 헤어 메이크업 불안했어
9:04 l 조회 48
지금 우리나라 교육청에서 하고있는게 체육대회 전면 폐지 이런거라던데5
9:03 l 조회 101
이제라도 감독바꾸면 안돼?5
9:03 l 조회 43
다나카, 나카무라 둘다 얼굴도 잘생기고 잘하네
9:03 l 조회 15
알지도 못하는 애들이 이강인 생각보다 별로다 이 난리 ㅋㅋㅋ3
9:02 l 조회 36
오늘 아침까지 일어나자마자 열뻗쳤는데2
9:00 l 조회 68
홍명보 인터뷰 올라오는거 보면 지금 안자는듯 ㅋㅋㅋㅋ5
9:00 l 조회 150
OnAir 베리발 본 사람들 다 왕자라고 부르는거 개웃김1
8:5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