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41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CIX 제로베이스원(8) 인피니트 이창섭 라이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물론 지금도 너무 너무 행복하고 좋아 진짜 너무 좋은데

그냥 가끔 그 때가 너무 그리워... 뭐랄까 그때 느꼈던 감정이 계속 떠올라.. 무슨 첫사랑을 떠올리는 것 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는 그 때로 돌아갈 수 없다는 걸 알아서 그런가... 비스트라는 언급 나오면 화들짝 놀라다가도 그립고 그렇다.. 사실 그때 정말 행복했어 서로 서로 장난치고 막 ㅋㅋㅋㅋ

큰방이니까 진짜 진짜 솔직히 이야기 하자면 장현승도 비스트 초기에는.. 괜찮았잖아 다같이 재밌었잖아.. 그래서 그때가 더 그립나 싶기도 하다 6명 시절..

아니 물론!!!!! 지금도 다를 것 없이 너무 행복한데!!!!! 아니 오히려 더 안정감 있고 행복해!!!!! 근데 뭐랄까 비스트도 나도 더 젊었을 때니까 ㅋㅋㅋㅋㅋ 그때만 느낄 수 있었던 그런 분위기와 감정...

어디 가서 차마 못 꺼냈던 이야기.. 그냥 가끔 그리워 난!

그곳에서 가사 중에 '시간을 되돌려 우리가 행복했던 그 때로~' 하면 난 2011년 ~ 2012년, 아니면 2010년이 생각나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진짜 난 내심 그때가 그립더라... 그런... 아무 일도 없었더라면... 지금의 우리는 또 달랐을까? 싶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트에 비스트 이름 있는게ㅠㅠ 진짜 너무 오랜만이고 눈물나고ㅠㅠ너무 좋다 비스트 윤용양이손 하이라이트 모두 소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너무 행복하지만 그 아련한 감정은 지울 수가 없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시상식 같은 곳에서 못 보는거 빼고는 지금도 좋아 물론 그때도 좋구 다 좋아 헿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ㅠㅠㅠㅠㅠ 뭔가 성인 되고 결혼 하고 안정 되고 나서 아련했던 첫사랑 떠올리는 느낌이야 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ㅋ나도 안정된 느낌 처음보단 막 폭발적으로 찾아보고 뜨거운건 아닌데 잔잔하게 보면 웃음나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생이 갈수록 치열해져서 그때처럼 열정적으로 불타오르는 덕질은 아니지만 꾸준히 불타오르는 불씨같은 느낌이야... 보고 있으면 그냥 행복하고... 보고 싶으면 서로 볼려고 하고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지 알지 그 기분 ... 그래도 5명인 지금이 소중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할라 너무 소중하고 끝까지 지켜나갈거야... 너무 고맙다 진짜로.. 생각해보면 정말 쉽지 않은 결정인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싸 영통 이런거 호빠나 술집처럼 느낀거 나만그런게아니구나
10:03 l 조회 1
아니 위시 레몬탱 ai cover 봤는데 잘어울림ㅋㅋㅋ
10:03 l 조회 2
키 158 플로어 비추임?2
10:02 l 조회 11
정공법으로 음방 폼림 성공하는 거 가능하겠지 ..? 1
10:02 l 조회 8
친구가 자꾸 하투하를 투하투라고 불러 ㅋㅋㅋㅋㅋ ㅜㅜ
10:01 l 조회 18
허씬롱 웃는거 왤케 이쁨;3
10:01 l 조회 12
지나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56
제로즈 라이즈 멜론투표했어용8
10:00 l 조회 23 l 추천 6
1박 2일 먹을거만 좀 사서 쉬다 오고 싶다2
10:00 l 조회 16
정보/소식 아이들, '아는 형님' 네 번째 완전체 방문…7월 다시 뭉친다1
10:00 l 조회 13
이때싶은데 갠적으로 아이돌판 영통+포토회이런거9
9:59 l 조회 68 l 추천 1
요즘은 스탠딩에서 핸드폰 번쩍 올려도 돼? 6
9:59 l 조회 25
OnAir 크로아티아 축구 보는데 모드리치 이분이 제일 유명한가보네3
9:59 l 조회 24
나 그 브라이언님 샤워영상 보다가 댓글 공감함 아오 ㅜㅜ ㅋㅋㅋ1
9:58 l 조회 42
못하는 돌을 탓해야지 왜 영통을 없애자함6
9:58 l 조회 73
보통 독방은 마플 지양하는 편인가?20
9:58 l 조회 69
테런 캐캐체 아무, 세라 인게임 모델링4
9:57 l 조회 58
제로즈 라이즈🍈투표 완💙🧡6
9:57 l 조회 18 l 추천 3
러브버그는 서울 경기권에만 많은거임 ??7
9:56 l 조회 65
여돌인데 영통하는 한국인 완전 소수면6
9:5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