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한번도 나간적없네 시즌1은 그렇다쳐도 시즌2는 데뷔막 준비중이여서ㅜ그런가 Trcng 멤버 몇보내도 되었을거같은데 48도 안내보냈네 뭔가 내보낼줄... 회사사정이....안좋긴한가보다 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
|
프듀 한번도 나간적없네 시즌1은 그렇다쳐도 시즌2는 데뷔막 준비중이여서ㅜ그런가 Trcng 멤버 몇보내도 되었을거같은데 48도 안내보냈네 뭔가 내보낼줄... 회사사정이....안좋긴한가보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