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7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수록곡들도 너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없어서 슬퍼.... 

그래도 듣긴 자주 듣고 하는데 

최애곡말하라고할때 벙찜... 

우리그룹 수록곡보다 타그룹 수록곡을 더 좋아할정도임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두 그래서 그냥 접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나두 그런 앨범 있어
그러면 솔직히 그 앨범 노래 잘 안 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뭘로 좋아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스타일링 그룹분위기 뭐 이런거?
근데 뭐 취향이 안맞는거지 노래가 별로인건 아니니까
그건 그나마 다행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음악 본업 취향 안맞으면 오래못가드라 예를들어 2앨범 연속 안맞고 그러면 자연스레 탈덕하게되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그래.... 그 사람 자체는 좋은데 그들의 노래는 나랑 안맞았어ㅜㅜ 그래서 ㅌㄷ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신기하게 타이틀 외 나머지 수록곡이 내취향이라 어쩔줄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내 속마음은 차라리 수록곡타이틀을 원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난 반대로 그나마 타이틀이 제일 내취향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록곡은 진짜 앨범나왔을때 자주듣고 금방 질려서 못듣게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한국, 정신 차려야…일본 따라갈 수 없는 수준” 작심 발언 쏟아낸 차범근
22:42 l 조회 1
여름이란 계절은 사라져야해
22:42 l 조회 2
너네 ㅌㅇㅌ 추천탭봐 팔로탭봐?
22:42 l 조회 5
ㅁㅋ도 모르고 입지않았을까?2
22:42 l 조회 16
꽃밭이라 구려도 보이는족족예쁘다는판 vs 구리면구리다고 도배하는판
22:42 l 조회 3
정보/소식 대전시 빛 1조 5천억 인수위 "사실상 파산 위기"1
22:41 l 조회 17
아일릿 멤들 가발 말고 염색한적잇나??
22:41 l 조회 4
이것도 익들 기준 병크에 해당?1
22:41 l 조회 33
오시온 앤나 마에다 리쿠 니네 모해 1
22:41 l 조회 24
남부연합기 이건 또 뭔 일임?1
22:40 l 조회 52
웨이크원 채용 궁금한게2
22:40 l 조회 36
밑에 누가 조회수글 올렸는데 프로모 아니냐고 한게 이상한가
22:40 l 조회 25
한유진들아 이날 언제야??1
22:40 l 조회 14
북미권이면 안 배워도 그냥 자연스럽게 알게돼3
22:40 l 조회 61
회사끼리 연생 정보 공유 되나? 1
22:40 l 조회 20
술 마시고 쿠팡 주문시킨 사람이랰ㅋㅋㅋㅋㅋㅋㅋ
22:39 l 조회 32
오늘뜬 성한빈 어깨볼래?2
22:39 l 조회 27
그냥 뉴욕에서 학교다닐때2
22:39 l 조회 66
아무리봐도 부산이즈굿보다 다이내믹부산이다
22:39 l 조회 21
북미문화권에서 남부연합기는 한국에서의 욱일기 급임12
22:39 l 조회 1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