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7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갓세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엑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콘! 샤이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준회 태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왓! 코니에서 다르고 샤이니는 같다 ㅎ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 너익 최애는 누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정찬우(사실 아이콘 최애는 가끔 왔다갔다 한닼ㅋㅋ)하고 태민(원래 첨에는 온유였다가 바뀜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헐 난 찬우 차애 ㅋㅋㅋ! 나는 최애 바뀐 적은 없는데 전에 이상형 물어보면 맨날 온유라고 했었음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아헐ㅋㅋㅋ ㅜ 나돜ㅋ 온유같은 둥글둥글? 곰돌곰돌한 느낌의 남자 좋아한다고 그러는데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나도 둥글둥글 서글서글 ㅋㅋㅋㅋ 곰돌곰돌 귀엽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엄마야! 이상형이 겹치다닠ㅋㅋㅋ 너또 둥글둥글한 연옌하면 누구좋아해? ㅋㅋㅋ 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나 둥글둥글인진 모르겠는데 배우 양세종 좋아해! 이진기 양세종 둘다 얼굴이 너무 취향이라 ㅜㅜㅜ ㅋㅋㅋ 너익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앜ㅋㅋ ㅜ 나 배우는 둥글둥글보다 약간 뽝!센 느낌 좋아해가지고 배우는 강동원 주지훈 좋아함 ㅜㅜ 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헐 나도 주지훈 좋아해 ㅋㅋㅋㅋㅋㅋ 신함 4차까지 뛰었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강동원도 진짜 잘생겼지 ㅎㅅㅎ 나 아이돌 중엔 황민현이랑 영케이도 좋아해! 취향 일관적이란 얘기 많이 듣는다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세상에 ㅋㅋ나는 현생 바빠서 신함 한 번 밖에 못봄 ㅜㅜㅜ 주지훈은 이번 신함보고 입덕하게 되었댜!!! 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나더 ㅠㅠㅠ 나는 근데 진짜 궁 때부터 좋아했어서 이번에 완전 빵 뜬 거 너무 감격스러워 ㅠㅠㅠㅠㅠ 삼차사 다 좋아한당 덕춘 본체 너무 사랑스러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나도나도 삼차사 진쨔 ㅜㅜ 너무너무 좋아함 ㅜ 정승차사가 귀염뽀짝하거나 근엄하거나 멋있으면 걍 열심히 따라갈듯!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븐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스에프나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GIF
첨부 사진감사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영재님 늘 응원해여 진짜로...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투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엑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떙!!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와중에 소속사 스토리로
22:53 l 조회 23
외로워서 그런지 회사 사람한테도 tmi 남발해
22:52 l 조회 8
아니 앤톤 너므 잘함 ……2
22:52 l 조회 14 l 추천 5
솔직히 알페스 관련 스트레스도 멤버들이 차라리 즐기면
22:51 l 조회 23
기독교잖아 별로 안놀라움3
22:51 l 조회 81
지금 플 주어가 무조건 극우다 이건 아닌데 아니 티내다가 들키면
22:51 l 조회 55
ㅁㅋ 노래 나올때까지 기다릴려고 했는데
22:51 l 조회 67
노래 추천 해줄 사람 제발2
22:51 l 조회 15
허리에 체인같은거 두르는건 무슨 효과가 있는거야?4
22:50 l 조회 27
팬이랑 아이돌이랑 사귀게되는? 그런경우는1
22:50 l 조회 56
저거 미국 흑인노예법 찬성반대 파 갈라져서 내전 했을때 든 깃발 아냐?
22:50 l 조회 44
국내선예매 계속되길
22:50 l 조회 15
지금 뭔플임?3
22:49 l 조회 117
아까 소속사 사과문 떴다는데5
22:49 l 조회 178
흠뻑쇼 가본익들 꿀팁 전수해주라2
22:49 l 조회 11
스키주 산리오 콜라보 실사 봐봐5
22:48 l 조회 62
보넥도 아디오스 이 부분 취저2
22:47 l 조회 44 l 추천 2
첫 206있는데 3
22:47 l 조회 79
고등학교 때 짝사랑했던 선배 결혼한다 굿바이 투 로맨스 들어야지...ㅠ 1
22:47 l 조회 36
미국 반년 살다온 나도 아는데 모를리가1
22:47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