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9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술도 잘 안마시는 편이고(술로 좀 연관되는 사건사고들이 많아서 술 많이 마시는 모습 보이면 별로 안좋아하고 걱정되고 그럼) 전체적으로 순둥하고 무대 대충하는 모습 없어서 너무 좋음 ㅠㅠ 진짜 전본진은 한 멤이 안무 날리고 그런 거 자주 보였는데 내 본진은 한명한명 다 안무 제대로 하고 무대 진짜 열심히 하고 팬들 사랑하는거ㅠ 사랑한다고 표현하다 못해 막 퍼줌... 난 진짜 이렇게 하는 아이돌 첨봤어 그래서 내 본진 볼때마다 막 애틋하구 간질거리구 심장 떨려서 맨날 심장 부여잡구 있다
대표 사진
익인1
내본도 넘 순둥순둥......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본두 나는 근데 내 본끼리 술 먹는거 조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하... 그런 그룹은 겪어보지 않아서 모르겠다. 근데 나는 내가 술 좋아해서 그런가 사고만 안치면 돼! 역시 사고에 대한건 나두 싫어ㅠ 음주운전이나 그런 것들 ㅠ
그리고 나도 이번 본진 팬사랑 너무 최고고 또 약간 음... 뭐라 해야지 유대감도 대박이구 나 늦덕이라 소외감 들줄 알았는데 자기 얘기 많이 해줘서 그런 거 하나 없고 잘 스며든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ㅋㅋㅋㅋ 연예인이 이렇게까지 팬한테 애정을 표현할수있나 싶을정도ㅠㅠㅠ 전본진들한텐 미안하지만 이게 진짜 덕질이구나 싶은기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술얘기 자꾸 나오는거 좀 싫어 내본도 술못하고 좋아하지않는데 난 그래서 더 좋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이크론 그만 떨어져라
2:33 l 조회 1
OnAir 진짜 스타성은 호날두가 갑인듯ㅋㅌㅋㅋㅋㅋ얼굴잡힐때마다 개웃겨
2:32 l 조회 4
우열이 규리 지목한 이유1
2:32 l 조회 9
최애한테
2:32 l 조회 33
아 정병들 개싫다3
2:31 l 조회 31
근데 국내선예매를 할거면 팬클럽 가입 공지할 때
2:31 l 조회 13
OnAir 헐 우즈벡 골 취소됨5
2:31 l 조회 38
내 정병은 정병도 아니였음을
2:30 l 조회 53
내일 코르티스 디올쇼 기대된다1
2:30 l 조회 16
OnAir 아 내 재미를 위해서 골취소 안됐으면 좋겠는데2
2:30 l 조회 22
핱시5 최근 지목 뭐야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2:30 l 조회 8
OnAir 저게 반칙이 아니라고?
2:30 l 조회 12
영통 다른사람 후기 봤는데7
2:29 l 조회 115
OnAir 우즈벡 잘 넣었네1
2:29 l 조회 11
OnAir 와 우즈벡 골
2:28 l 조회 5
드림 좌석표 다시 보는데 플로어 왜케 삐뚤빼뚤 못생김
2:28 l 조회 28
영통 똑같은 시계는 맞아?2
2:28 l 조회 93
위시노래 다 좋지만 그래도 난 핸즈업이 젤좋다
2:28 l 조회 8
무섭네 담주가 7월이라는 게2
2:27 l 조회 29
ㅍㅁ새삼 엄청 성역화 했었다는 생각이 든다2
2:27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