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10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연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13년도에는 엑소여서 주변에서 왜 젛아하냐구 햇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가 증말 너무 대박 쎈 해였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헐 누구나 그런시절 있었구나.... 나 엑소데뷔팬이었는데 12년도에 왜 파냔 소리 들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5
지금은 징탄이 됐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 진짜 대박이엇서 너무 대박이어서 진짜 토달 스도 업ㅎ엌ㅅ음 13년은 엑소엇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중 하나가 나였다... 나 고2때 엑소 난리난 와중에 반에 아미가 있었음 걔가 꿋꿋하게 방탄만 보길래 신기해서 물어봤는데,,, 는 내가 탄소가 되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인티 몰라서 14년도에 첨 가입하구 거의 미쳐서 지냈오,,ㅋ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난 13년도에 인티를 했어서 엑소가 얼마나 난리였는지 잘 알지...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힘든 기간을 버텨내고 얘들 응원해준 아미들은 진짜 대단한거임 함께 어려움을 이겨낸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참 방탄 1-2년때 욕많이먹어서 아미도 방탄도 멘탈 털릴때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속사도 뭘 몰랏구,,, 15년도 그때는 거의 오열함ㅋㅌ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5년때는..사소한거 하나하나가 다 놀림거리고 문제삼고 했을때..ㅜㅜ 지금은 우리가 능숙하게 대처하고 하지만 그땐 그냥 답답해하던 시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수증진짜ㅋㅌㅋㅌㅋㅋㅋ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나 반에서 엄청 뭐라함..점심시간에 노래 틀어주는거 방탄 해달라 했다가 욕 많이 먹었다 그때 나 중학생이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 지금 잘되서 넘 뿌듯,, 그거면 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지금 넘 뿌듯해 그거면 됀다ㅠㅜ 방부심 뿜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 12년도에 엑소 파고 데뷔부터 방탄 팠는데 두 그룹 다 그 말 심하게 들었다.. 너는 왜 그런 애들 파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 보는 사람들 다 그말 함ㅋㅌㅌㅋㅋㅋ왜 좋아해? 좋아하는데 이유가 어딨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이름부터 컨셉 노래 그냥 다 깠잖아.. 힙합 막 따라한다고... 진짜 억울해 듀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엑소도그때장난아니였음. . . 엑소좋아한다고 티를못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랬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나 기억남 애들 다 엑소 좋아했을때 내 친구도 정국이 귀엽다해서 아 그 독서실 간다는 애? 그랬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궄ㅋㅋㅋ 진짜 이과반에서 딱 한명 걔만 애들 좋아해서 걔가 짐니 내꺼야!! 하면 응 가져~ 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음 해에 상남자보고 입덕해서 걔랑 같이 둘이 팠다,,,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너무 행벅해,, 대학탄은 편하게 덕질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때 으르렁 팠었는데 방탄 파는 친구한테 왜파냐했거든? 근데 그다음다음해에 내가 입덕해서 그친구보다 더 미친듯이 돈 쏟아붓고있음..친구한테 미안하다고 사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가 벌써 고3..벌써 3년전이다 허걱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그친구가 댄져 볼때 저런거 왜보냐 그랬는데 이제 친구가 나 뮤비 볼때마다 진짜 거어업나게 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진짜 전교에서 한명이였다ㅜㅠㅜㅠㅜ진짜 아무리 찾아봐도 없었는데 지금은 많아져서 행복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그시절 징이었는데 노몰드 보면서 오,, 얘네 완전 뜰 것 같다 생각했어 지금은 징탄이 되어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맞아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걔네 방시혁이 만들었다는 걔네지? 이러면서 좋아한다고 하면 약간 내려다봄..나 본진 아니고 호감돌이라 방밤이랑 신인왕 같은 것만 챙겨봤는데도 그런 반응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친구 강아지 사진 그만보냈으면 좋겠다
23:43 l 조회 1
프듀 이가은이랑 첫 평가 같이 받은 연생이 허윤진이었네
23:43 l 조회 2
사쿠야 어른 같애...1
23:42 l 조회 8
추천탭에 플투 글 많아서 보는데 깊생하게 되네
23:42 l 조회 13
원래 화재걍보기 모든 층에 안울리는거야?
23:42 l 조회 5
아니 마켓오 브라우니 크림치즈 이거 개맛있다
23:42 l 조회 6
손예진 둘째 아니냐는 말도 있네
23:42 l 조회 52
앤톤 이렇게 살짝만 웃을때4
23:41 l 조회 24 l 추천 5
위아여어어어엉!!! 와일드앤프릭!!!!!!!!!!!!!!!! 1
23:41 l 조회 4
나 혼자 평화로운 알페스글을 쓴다 3
23:41 l 조회 25
아무래도 탯성 ㄹㅈㄷ 1차는 3
23:40 l 조회 30 l 추천 3
라이즈 힙 숄더 포즈인지 뭔지 노래 엠넷 릴댄 쇼츠에 떳는데 원빈 ㄹㅈㄷ 아이돌 같다;;;;6
23:39 l 조회 42
큰방에 방 다빼서 관계성글만 올라와도 시비털리는 조합이있는데17
23:39 l 조회 98
리쿠씨 알유씨리어스입니카?1
23:39 l 조회 24
근데 홍보대행사가 협찬때문에 아티스트 마스크 벗어달라고 요청했으면
23:39 l 조회 23
민경님 라스에서도 날아다니네 ㅋㅋㅋ
23:38 l 조회 20
손예진휴가어디로간거지3
23:37 l 조회 71
메이저 씨피일수록 갠팬 사이 안좋은거같음 15
23:37 l 조회 82
그 전에 강아지 잃어버리고 난리났던견주2
23:37 l 조회 41
나루토 본 사람? 번외편 다 넘겨도됨?1
23: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