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32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드림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뭔가 지금 입덕하기엔 많이 늦은 것 같기도 하고 .. 

놓친 것도 많고 지금 팬덤 탄탄한데 내가 껴도 되려나 싶고 ... 

무엇보다 주변 방탄 팬들보다 너무 아는게 없어서 민폐같을까봐 걱정된다 ....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우리 모르는 거 많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덕은 환영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덕하려면 지금이 제일 빠른시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피디님말고 모두 늦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도 모르는 거 많아!!! 아는 건 같이 나눠줄게! 그리고 우리 앞으로 오래오래 같이 갈거야. 손잡고 같이가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피디님 제외 모두가 같은 늦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는 게 없으면 같이 알아가고 우리 같이 걸어갈 날이 훨씬 많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함께할 날이 더 많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언넝 입대하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GIF
첨부 사진입대하고 광명찾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모른다 사실 무료음원곡도 다 못들었는데 떡밥이 막 쏟아져ㅋㅋㅋㅋ 그거부터 줍다보면 어느새 익인이도 신탄환영하고 있을거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잉??? 덕중에 늦지않은 건 방피디님 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32강 못가는걸로 봐야겠네
14:27 l 조회 1
뭔가 딱 두개 맞추고 9위로 끝날거같다...
14:27 l 조회 1
정몽준 월드컵 전에 ㅌㅌ한게 짜증나네
14:27 l 조회 2
8팀이 더 올라가는 거 맞지??
14:27 l 조회 4
남은 경우의수에 알제리 있는거 묘하네...
14:26 l 조회 18
우리 2002년 이후로 월드컵 최악의 성적인거임?2
14:26 l 조회 15
월드컵후 황희찬, 백승호, 설영우는 그냥 강제 은퇴 확정일듯
14:26 l 조회 20
그냥 우리 아컵이라도 챙기라는 하늘의 계시임
14:26 l 조회 11
지방 사람 성수 놀러가려는데 2
14:26 l 조회 9
월드컵 없던 일로 하고 다시 경기하면 안될까2
14:26 l 조회 11
근데 진짜 운도 안따라준다ㅋㅋㅋㅋㅋㅠ
14:26 l 조회 26
어차피 떨어지는거면 9위로 떨어져라1
14:26 l 조회 37
스페인이나 응원 할랍니다ㅋㅋㅋ 한국이미 망함1
14:25 l 조회 13
왜 감독이
14:25 l 조회 10
아 월드컵 다시 시작하고 싶어2
14:25 l 조회 22
15년전에 이랬으면 진짜 공항에서 계란맞았겠다8
14:25 l 조회 39
정보/소식 한국 32강 경우의수 빙고판 업데이트11
14:25 l 조회 130
야구 우리팀도 지금 득점이 완전 축구수준임
14:25 l 조회 18
나머지 세경기는 언제함?2
14:25 l 조회 15
경질로 끝내면 안되고 수뇌부들도1
14:2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