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32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뭔가 지금 입덕하기엔 많이 늦은 것 같기도 하고 .. 

놓친 것도 많고 지금 팬덤 탄탄한데 내가 껴도 되려나 싶고 ... 

무엇보다 주변 방탄 팬들보다 너무 아는게 없어서 민폐같을까봐 걱정된다 ....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우리 모르는 거 많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덕은 환영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덕하려면 지금이 제일 빠른시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피디님말고 모두 늦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도 모르는 거 많아!!! 아는 건 같이 나눠줄게! 그리고 우리 앞으로 오래오래 같이 갈거야. 손잡고 같이가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피디님 제외 모두가 같은 늦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는 게 없으면 같이 알아가고 우리 같이 걸어갈 날이 훨씬 많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함께할 날이 더 많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언넝 입대하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GIF
첨부 사진입대하고 광명찾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모른다 사실 무료음원곡도 다 못들었는데 떡밥이 막 쏟아져ㅋㅋㅋㅋ 그거부터 줍다보면 어느새 익인이도 신탄환영하고 있을거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잉??? 덕중에 늦지않은 건 방피디님 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요일 오전 온가족이 티비앞에서 우즈벡전 보는중인데3
9:55 l 조회 41
OnAir 비겨도 경우의 수 충족되니까 그나마 나은데 ..
9:55 l 조회 39
근데 우즈벡이 이기면 우즈벡은 몇위로 올라가는거야?
9:55 l 조회 10
OnAir 경기 샷다 좀 내리장
9:55 l 조회 7
OnAir 와 방금뭐냐2
9:54 l 조회 49
OnAir 아니 남의 나라 경기에 이렇게 쫄리는 게 맞냐구 ㅠㅠㅠㅠ
9:54 l 조회 6
지금 경우의수 어떻게 돼??4
9:54 l 조회 66
OnAir 경기 이제 끝내죠
9:54 l 조회 4
OnAir 콩고 그냥 그만 공격해
9:54 l 조회 8
OnAir 내 심장.. 제발 형제의 나라여
9:54 l 조회 6
오스트리아는언제해?3
9:54 l 조회 18
우즈벡이 이겨야해?2
9:53 l 조회 24
제이홉 정국 챌린지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반짝이지2
9:53 l 조회 14
OnAir 콩고 이기려고 하니깐 계속 실수하네
9:53 l 조회 24
OnAir 90분 너무 길어
9:53 l 조회 6
오스트랑 알제리 경기2
9:53 l 조회 50
OnAir 불안하다 불안해
9:53 l 조회 6
얘드라 라켓소년단 봐라 겁나 잼땅
9:53 l 조회 7
OnAir 이정도면 많이 뛴거 아냐? 샤따내려
9:53 l 조회 4
OnAir 우즈벡 한골은 더 넣자구…
9:5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