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530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7년 전 (2018/8/28) 게시물이에요
https://youtu.be/HkTIpEwn0KM 

 

https://youtu.be/AakRjKELfzo 

 

https://youtu.be/ir05cz-iOGE 

 

 

나는 콘 뛰진 않았지만 잠실 첫콘에서 음향, 인이어 진짜 쓰레기였던 거 그날 갔던 팬들은 다 입 모아서 말함 

 

이걸 보고도 라이브 못한다는 소리 나오면 그땐 진짜 인정하고 넘어감
대표 사진
익인1
어그로들은 어차피 이글 안볼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하는것만 가지고오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네는 거르고 글 쓰는 거...큰방이니까 혹시 저 어그로들에 낚여서 괜히 우리 애들 못한다는 소리 들을까봐 속상해서 글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애들 잘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고 막콘도 음향 쓰레기였던 거는 똑같음 첫콘보다는 나았던 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4
오히려 한 번의 실수로 팬이라는 사람이 가수 내려치는 게 이상하다고 나는 생각해; (큰방상주익
라이브 불안하면 처음에 먼저 음향이나 이런 걸 의심하지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 실력을 못 믿으면서 팬이라고 하는 사람들... 내기준 노이해... (머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팬이면 평소 컨디션 어땠는지 자기들이 더 잘 알 거 아니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 요즘 어그로들 신박하고 독해
방탄을 라이브로 깔생각을 다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팬인척 어그로 끄는 게 제일 싫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콘 티켓팅 일예는...포기해야겠지...?
15:40 l 조회 1
더쇼 다시 하는거 아니였어?
15:39 l 조회 7
요즘 커뮤에선 알페스로 기싸움 하는거 진짜 거의 없어진듯 2
15:39 l 조회 22
근데 신혜성이 10덕상 메보임,,?3
15:39 l 조회 18
간잽할때 씨피 조합보고 시작하는데
15:38 l 조회 12
댈티구하면 보통 수고비 얼마야?3
15:38 l 조회 8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6
15:38 l 조회 26
아 퇴근하고 싶다
15:37 l 조회 4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15:37 l 조회 22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4
15:37 l 조회 37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5
15:37 l 조회 43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34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3
15:36 l 조회 101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5
15:36 l 조회 46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12
15:35 l 조회 76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3
15:35 l 조회 38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37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3
15:34 l 조회 226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1
15:34 l 조회 99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