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530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7년 전 (2018/8/28) 게시물이에요
https://youtu.be/HkTIpEwn0KM 

 

https://youtu.be/AakRjKELfzo 

 

https://youtu.be/ir05cz-iOGE 

 

 

나는 콘 뛰진 않았지만 잠실 첫콘에서 음향, 인이어 진짜 쓰레기였던 거 그날 갔던 팬들은 다 입 모아서 말함 

 

이걸 보고도 라이브 못한다는 소리 나오면 그땐 진짜 인정하고 넘어감
대표 사진
익인1
어그로들은 어차피 이글 안볼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하는것만 가지고오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네는 거르고 글 쓰는 거...큰방이니까 혹시 저 어그로들에 낚여서 괜히 우리 애들 못한다는 소리 들을까봐 속상해서 글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애들 잘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고 막콘도 음향 쓰레기였던 거는 똑같음 첫콘보다는 나았던 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4
오히려 한 번의 실수로 팬이라는 사람이 가수 내려치는 게 이상하다고 나는 생각해; (큰방상주익
라이브 불안하면 처음에 먼저 음향이나 이런 걸 의심하지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 실력을 못 믿으면서 팬이라고 하는 사람들... 내기준 노이해... (머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팬이면 평소 컨디션 어땠는지 자기들이 더 잘 알 거 아니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 요즘 어그로들 신박하고 독해
방탄을 라이브로 깔생각을 다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팬인척 어그로 끄는 게 제일 싫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 좀 이겨주라 오늘 왤케 안뛰냐 니네
9:10 l 조회 1
모든 행운이 우리에게 오길...
9:09 l 조회 2
우리나라 젔잘싸도 아니였어? 남아공전8
9:08 l 조회 38
어그로나 정병이 쓴 글 같지도 않구만 1
9:08 l 조회 13
OnAir 지금 일본 축협 회장이 2002년 국대 출신이래1
9:08 l 조회 24
정보/소식 다시 뛰는 한국 선수들5
9:08 l 조회 89
에스파 어디가?2
9:07 l 조회 15
홍명보는 뭐 감독만 하면 욕 먹을 구실을 주는 수준인데
9:07 l 조회 11
2년 전엔가 손흥민 자만추했는데
9:07 l 조회 25
앞으로 큰방에 타돌견제하는 글 올라오면
9:07 l 조회 11
난 솔직히 2002 멤버들도 문제 있다고 봄1
9:07 l 조회 46
아래글 저거 체육대회 전면 폐지는 아니고 축구만 막음8
9:06 l 조회 39
카타르 월드컵때가 벤투였나?4
9:05 l 조회 48
이강인이 어제 젤 열심히 뛰었어 ㅋㅋㅋㅋ12
9:05 l 조회 35
OnAir 일본 키퍼 혼혈이야??13
9:04 l 조회 57
김영광이 👏👏👏👏👏홍명보나가2
9:04 l 조회 64
난 희승 샵 바꼈을때부터 헤어 메이크업 불안했어
9:04 l 조회 56
지금 우리나라 교육청에서 하고있는게 체육대회 전면 폐지 이런거라던데13
9:03 l 조회 151
이제라도 감독바꾸면 안돼?5
9:03 l 조회 51
다나카, 나카무라 둘다 얼굴도 잘생기고 잘하네
9:0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