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49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나만 있냐...나진짜 물어보고싶은거 수두룩인데 빼박 기분나빠 할거같고 이제와서 물어보기도 애매해서 무덤까지 가져갈거긴 하지만...진심 궁금함...물론 검색해도 제대로 안나오는 그런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럼 그리고 그게 예의인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그래서 구냥 가만히 있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어그로 취급 당하기 싫오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굳이 안 좋은 거 언급할 필요도 없궁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마쟈...내가봐도 어그로 끄는거가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타팬덤은 잘 몰라서 그냥 우리 팬덤한테 궁금한건 이ㅆ는데 조용히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나돜ㅋㅋㅋㅋㅋㅋㄱㅋ플을 달리긴 했는데 결론이 어찌난지 모르겠고 물어보면 빼박 어그로 취급인데 덕질할때마다 생각남ㅋㅋㅋㅋㅋㅋ이게 제일 곤란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은 달리면서 난 솔직히 양심없이 일단 우리애니까; 하고 쉴드쳤는데 그러다보니 어캐 끝났는지 잘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ㅋㅋㅋㅋㅋㅋ우린 애들이 까인적은 없고 팬덤 싸움이 잦아서...근데 항상 결론을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있쥐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끌끌 나만있는게 아니엇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물어보면 어그로 취급 당함 ㅋㅋㅋㅋ.. 그래서 난 걍 ㅌㅇㅌ에 서.치 해본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ㅌㅇㅌ 근데 허언 많아서 짜증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괜히 기분나빠질꺼같으면 안물아봄 그게 예의지 그리고 내본대입해보면 내가 그 입장이면 짜증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본 어그로 핵잘끌려서 당연 안물어본닥ㄱㅋㅋㅋㅋㅋㄱ진심 내가 젤 잘알아 어그로같은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근 그게 우리팬덤이면 짜증날거니깐 절대 안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본 팬덤이 주어인 상황된다면 나라도 어그로 안티 취급할 거 같아서 구냥 관심 안두려고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ㅁㅈ...넘나 궁금하지만...가만히 있는게 체고지 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내 본진 팬듷한테 물오보고 싶은데 어글호 취급 받을 거 같아서ㅠ그냥 입을 다물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심지어 어그로를 그렇게 끄는거 나가젤잘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있어.. 진짜 비꼬는거아니고 궁금해서 물어보고싶은거 있는데 어그로 끌릴게 분명하기때문에 오늘도 혼자 삭힌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ㅋㅋㅋㅋㅋㅋㅋ 조용히 삭히는중...이러다 잊어버리겠지 싶은데 진짜 안잊어버리더라 신기하게^^...나야...잊어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궁금하면 써치해봥! 다 나올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에 썼지만 안나오는거 얘기한고야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지하게 말하면 돈많은 연옌이 키우는게 훨나음
12:16 l 조회 1
하루종일 연예인 까플열고 말얹는사람들이
12:16 l 조회 1
요즘 사람들 왜이렇게 학폭에 관대해진?거같지
12:16 l 조회 1
돈많은 아이돌 연예인들이 키우는건 걱정 안됨ㅋㅋ
12:16 l 조회 1
근데 펫샵 소비하는 사람들은 왜 소비하는거지
12:16 l 조회 1
솔직히 말해서 견주는 처음엔 모를수 있다고 봄...
12:15 l 조회 8
진지하게 나라에서 개고양이입양 쉽게 못하게막았음함
12:15 l 조회 8
다이소는 이런 걸이 없나?2
12:15 l 조회 44
펫샵플때마다 끌려나오는 돌 하도 많이 봐서1
12:15 l 조회 24
근데 진심 여기 플 논리 보면 반려동물은 개백수만 키워야함 5
12:14 l 조회 32
이번 활동 자체가 그냥 정체성 재확립 시기로 생각했다 봄
12:14 l 조회 37
이해가 안가는데 품종견인데 유기견이면 얜 출신이 어디인거임?5
12:14 l 조회 37
파양 안하고 잘 키우면 되는건데 진짜 넷사세 오져..
12:14 l 조회 20
근데 1인가구가 동물 키우는건 원래 반응 안좋잖아 12
12:13 l 조회 57
ㅇㅌ ㅈㄱ 강아지 3마리 타투10
12:13 l 조회 146
주식 난리났네2
12:13 l 조회 68
큰방 자칭 동물사랑단들 말대로면 백수만 동물키울수있음3
12:13 l 조회 25
블루레이디인지 뭔지 하는 그 애들이 이런 논란 만들고2
12:12 l 조회 33
근데 품종이어도 유기된 애들 데려와서 키우는것도 문제 돼?6
12:12 l 조회 109
아이돌 대형이 중요하긴 하나보네1
12:12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