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8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1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딴 사이트에서도 다들 언급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인티 더쿠만 많을 걸 남초는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초 언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가 제일 팬 많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자체가 언금인데 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 신기.. 몰랐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나는 프듀 안봐서 잘몰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서만 좋은게 아닐까...?? 다른데는 언금이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것도 있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티 더쿠 갤만 반응있고 다른 곳은 무관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초 언금...여기랑 ㅌㅇㅌ,갤 이런데만 말 나올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른곳은 그저 고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언금에 아예 하는지도 모르는 경우가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초 어디가 언금이길래 난 언금인데 한군데도 못봣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쭉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티 더쿠는 반응 많지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인티만 하고 네이버뉴스나 네이트뉴스같은것만 봐서 반응 꽤 좋은줄알앜ㅅ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른데는 언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티 판 더쿠 갤 트위터 이런데만 반응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ㅃ 언금인데 여긴 언금 풀려도 회원들이 고나리 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언금이고 머글 위주는 우익이라고 싫어하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더쿠도 프듀방 아니면 반응 안좋아. 우익이라고 많이 까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멤버중에 우익멤버가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쿠라 그 전쟁미화 무대섰던걸로 까이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나는 프듀 안봐서 몰랐삼... 프로듀서가 누군지도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선 프로듀서가 아베 절친에 우익이고 사쿠라가 우익논란이나 이런저런 논란이 있긴 한데 그건 사람마다 문제다 아니다 갈리니까 생각하기 나름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프듀방 아니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ㅃ 언금 풀려도 반응 안 좋을듯 지금 ㅍㄹㅁㅅㄴㅇ도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ㄷㅋ도 프듀방에서만 복닥복닥하지 타게시판 언금이고 슼에서는 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더쿠도 애초에 프듀방이랑 슼 말고는 언급할 곳이 없을걸 근데 슼은 맨날 까이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티더쿠만 언급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단 생방곡 진입이 너무 안좋았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생방곡 이미 차트아웃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그거 나온지도 몰랐읍.. 엠넷이 안알려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음? 이전 시즌들도 원래 다 안알려줬다! 그냥 다들 알아서 찾아들었던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엥 그래? 난 이번시즌만 봐서 언제 나오는지도 몰랐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웅웅 원래 막방 다음에 노래나오는데 시즌1이랑 2때는 꽤 오래 차트인했던거같은데 이번에는 생각보다 빨리 차트아웃해서 반응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다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ㄷㅋ도 언금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ㅇ 케톡 언금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언금 풀려도 언급 못해 눈치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타 커뮤 언금 여기랑 더쿠 독방만 언급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생방곡 멜론진입 제일 높은게 74위에 다섯시간?만에 차트아웃... 방송 보던 사람들 사이에선 데뷔조 반응 좋은거지만 애초에 방송을 다들 안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더쿠도 독방만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더쿠도 언금임. 프듀방이랑 스퀘어만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ㅅ도 자체 언금 그래도 프듀48에 대한 인식이 부정적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는 여기 큰방에서 언급 많길래 생각보다 잘되는구나 했는디 아니었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9/04 17:09:4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그들만의리그..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3그사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데뷔해도 욕만 안 먹으면 다행이야 우익이라고 맨날 네이버 댓글 정화하고 있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큰방 언급 많은건 여기가 그나마 언급이 제일 자유로운 여초라 그럼.. 더쿠도 사이트 특성상 독방 있고 언급도 많긴 하지만 그것도 딱 프듀방 한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ㄷㅋ언금인거 프듀2때도 케톡(큰방)언금이였을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더쿠는 원래 워너원도 5일 지나고 풀렸대서 아직 언금인지는 모르지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더쿠독방은 ㄹㅇ활발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맞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워너원도 언금이었어?? 왜? 케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케톡언금이었고 프듀2방에서만 달렸음 그리고 5일뒤인가 케톡에서 언급가능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 그럼 아직 모르는거구나...난 이번만 케톡 언금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여기만 언급 많아 인티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프듀방에서 케돌 소환해서 엄청 깜 특히 여돌들 얘네는 넘겠지 어쩌겠지 하면서 소환 많이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원래 케톡인식 안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여기 말고는 언급 많은 편은 아니라고 들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언금인곳도 많고 대중한테 화제성은 약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언금을 떠나서 주변에 아는 사람이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주변 얘기 나와서 하는 말인데 현실에서는 구별 못 할 듯 나도 보는데 안 본다 하거든...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ㅃ 언금이고 ㅇㅅ는 자체언금이라고 알고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더쿠 슼방 데뷔조 반응 좋은데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관심도 없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ㄷㅇ여초카페하는데 언금도언금이디만..
초반부터 다들 무관심...?그들만의리그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ㅇㅅ가 무슨 자체언금...걔네 깔때는 언급 엄청많이함 모순덩어리들임 그리고 또 에케비도 언금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ㅋㅋㅋㅋㅋㅇㅈ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걔네 원래 그래 자체 언금이라고 해 뒀지만 부정적인 언급이면 걍 허용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ioi도 데뷔하고 나서는 여초 싹빠지고 남초만 남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관심없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걍 관심 없음 이번 시즌 ㄹㅇ 그사세 아 스벅처럼 우익이라는 이유로 불매 어쩌고 얘기는 나올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언금이라서 그렇지 아학 처럼 그사세는 아닌거 같음 반응은 있는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여기가 젤 많을걸 내가 가는 남초는 방영할땐 종종 글올라왔는데..오히려 데뷔조 확정되니까 글 확줄은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일단 우익 관련돼서 내 주변은 다 소비 안하거나 아예 모르거나 둘 중 하나던데 생방 투표수 보니까 화제성 낮은 거 같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인티만 반응 많고 나머진 거의 고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딴데 조용하니까 다들 인티로 몰린거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더쿠도 케돌만 금지지 아이즈원방도 있고 스퀘어에도 올라와 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문성도 글코 다 나와서 얘기하는데..
12:18 l 조회 1
서인국 원래 저렇게 잘생겼나?
12:17 l 조회 4
OnAir 메시 들어오나봄
12:17 l 조회 2
정보/소식 일본 축구 선수 다니구치 쇼고 부인 배우 이즈미 리카
12:17 l 조회 17
학폭,일진 연예인들 내가 안좋아하는 이유..
12:17 l 조회 15
? : 흥민아 너 나랑 일 하나 같이하자
12:17 l 조회 30
12년만에 조별리그 탈락이란 말 너무 웃겨
12:17 l 조회 16
일본이 우리조였으면 진짜 개쉽게 16강까진 갔을듯1
12:17 l 조회 10
요즘 gs25에 맛난 거 추천해줄 수 있으까3
12:17 l 조회 11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어려운거 해냄1
12:17 l 조회 22
아모르겟다 축협 인맥축구 다 처망해라 메시나온다
12:16 l 조회 7
OnAir 와 요르단 골넣었다
12:16 l 조회 9
원빈 아이홀 개좋네3
12:16 l 조회 8 l 추천 1
OnAir 메시 나온다니까 해설진 신난 거 같은데?
12:16 l 조회 9
스탠딩 첨인데 질문좀 ㅠㅠ
12:16 l 조회 2
솔직히 진짜 방심하고 발로 해도 이긴다 생각해서
12:16 l 조회 12
생각할수록
12:16 l 조회 4
남아공이랑 할 때3
12:15 l 조회 12
너네 이거 알았어? 14년도에 축구팀 회식6
12:15 l 조회 95
역대급 꿀조였는데 뱉어내는것도 대단하다 진짜
12:1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