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60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우익 안싫어하는 사람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한민국인데 당연히 싫어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 싫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난 싫어해... 설마 좋아하는 곳이 이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우익이 프로듀서인 그룹 좋아하는 사람 되게 많아 보이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싫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에 우익 안 싫어하는 사람이 어디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싫어하는 사람들은 아예 글 안써서 많아보이는 거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룹이 잘못한건 아니잖앙..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알지ㅠㅠㅠㅠ 근데 소비할사람도 되게 많아보여서 소비하면 우익한테 이익가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 뿐만 아니라 우익은 한국사람 모두가 싫어하지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닌 그룹을 좋아하는거지 프로듀서를 좋아하는게 아님 일본 활동곡은 그나마 소비 안할거고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싫어하지 소비하는것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그룹은 어쩔수없다 치는데 우익논란난 멤버 좋아하는건 진짜이해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러게... 여기만 거의 유일하게 언금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익 좋아하는곳이 어딨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싫어ㅠㅠㅠㅠㅠㅠㅠ근데 나라위의덕질 ㄹㅇ 많이봄 한국인이 일본애 쉴드치는거 기괴하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은 올라감?
9:17 l 조회 1
아 설레발 치는 글 일부러 그러는거였구나
9:16 l 조회 10
OnAir 가나 크로아티아 햇어 경기?2
9:16 l 조회 15
32강 진출이랑 홍명보 경질은 상관없지?1
9:16 l 조회 14
OnAir 우즈벡한테 김승규좀 빌려줘봐 쌰갈1
9:16 l 조회 24
오스트리아가 대충하고 알제리 2골차 이상 승리 ㄱㄱ
9:15 l 조회 27
내가 이상한 건가 32강 올라가도 안 올라가도 걍3
9:14 l 조회 67
OnAir 이번 경기는 이렇게만 끝내도 되는 거지?2
9:14 l 조회 103
월드컵 보는 우리나라 국민들 상황...
9:14 l 조회 138
앞으로는 그냥 우리나라 경기 봐야겠다2
9:14 l 조회 54
사실상 우즈백은 빙고 확정이고 남은 하나만 채우면 되네??7
9:13 l 조회 112
정보/소식 월드컵 빙고 경우의수에서 제일 웃긴 것4
9:12 l 조회 246
오스트리아 지는게 유리한거면5
9:12 l 조회 135
OnAir 콩깍지 껴서 우즈벡 선수들 잘생겨보임
9:11 l 조회 28
32강 지금기준 가능성 몇퍼야?2
9:11 l 조회 114
홍명보는 비행기 타고 올 가치도 없음2
9:11 l 조회 45
ㅋㅋ이번 월드컵 생각할수록
9:11 l 조회 32
오스트리아가 수비적으로 나오먄 개이득 아냐?3
9:11 l 조회 87
OnAir 우즈벡 선수들이랑 한국 선수들 엄청 비교되네 ㄹㅇ ㅋㅋㅋㅋㅋ2
9:11 l 조회 62
우리나라 남아공전 말아먹은 업보긴한데 빙고판 운도 드럽게 안 따라주는거 왤케 웃기지...?
9:11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