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61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몬스타엑스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8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딴건 다 좋은데 몇명은 동선 헬 오브 헬이네
대표 사진
익인1
오 사바사 나 동선보면서 감탄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 멤버들이 힘들것같다는 얘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봐도 그 말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데 말투가 왜케 공격적인지...? 딱봐도 그말아님이란말이 무슨뜻인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내 원래 말투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나가던) 그래 그 원래 말투가 참 날이 서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가 쓰니말투 이해해야해? 일기는 일기장에 하시든지..여기는 공동생활하는곳아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 글 보는데 말투 별로다
별로라 할 수 있는건데 말투 헬 오브 헬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제목만 보고선 조금 놀랐달까 별로라 그래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나가던인데 쓰니가 아닌데 그 속에 뜻까지 어떻게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별로라는 단어 선택 자체가 부정적인 뜻이잖아. 너무 힘들 것 같다고만 해줬으면 다들 그렇구나 했을텐데 별로라고 하면 속상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선힘들거같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동선 특이해서 놀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로라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이 아다르고 어다른데 별로라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목보고 어그로인줄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잘하자나💜울애들 천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힘들 거 같은데 애들 다 하니까 그게 대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마음의 별로라는 줄 ㅋㅋㅋㅋㅋ 울 애들 저렇게 힘든 동선도 잘 소화해주고 너무 고맙고 멋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더 대단해 보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목 오해의 소지가 다분... 댓글 반응만 봐도 그렇지 않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수정해줘서 고마워 쓰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제목 고친거야? 고쳐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수정 고마워 별로라고 하면 팬들은 마상이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른 건 몰라도 솔직히 동선은 최곤데 몇 부분이 힘든 건 어쩔 수 없는 거고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ㅁㅈ 진짜 헬이야ㅠㅠㅠㅠㅠ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체가 솔로를 가정하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는데 그걸로 팾들이 솔활 궁예하고 기대하는 건 당연함 거 아님?2
14:33 l 조회 15
홍명보 전술 : 싸워1
14:33 l 조회 11
배달앱 보면 할인쿠폰 줄때 음식 가격 올리는거 보면ㅋㅋㅋㅋ
14:33 l 조회 8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맡겨봄?
14:33 l 조회 10
한국은 인적자원이 다인 나라라 인맥으로만 경영하면 안됨
14:33 l 조회 8
하투하 스텔라 블러셔 뭘까
14:32 l 조회 23
헐 축구 32강 진출 실패로 아예 끝난거야??
14:32 l 조회 27
갈비뼈 개 아픔..
14:32 l 조회 5
제시마시 어떠십니까? // ???: 그게 누구고???1
14:31 l 조회 13
파추호 슈돌 시절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했었는데 저 강단이면 ㄹㅇ 그랬을 것 같음
14:31 l 조회 23
근데 내가 정국이면 2집 부담되긴 할듯10
14:31 l 조회 96
근데 정치인들 나서봤자 저렇게 페북에 글올리고 해봤자 국감이 끝임3
14:31 l 조회 28
한일중 축구 상황3
14:30 l 조회 71
엔위시는 명곡이 너무 많다 1
14:30 l 조회 14
헐헐헐 정국 솔활 오나????13
14:30 l 조회 88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5
14:30 l 조회 108 l 추천 1
명보야 한국오지말고 남아공으로 이민가서 살걸 추천한다..3
14:29 l 조회 17
축협이 ㄹㅇ 노답이라고 느끼는 점2
14:28 l 조회 48
축협 국감이 열렸던 시기가 24년 9-11월이였음 근데 12월에8
14:28 l 조회 148
내 본 몇몇 팬들이랑 어그로들은
14:2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