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64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2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우익인거 알고도 소비해?? 상관없어??
대표 사진
익인1
개개인은 우익이 아니라서! 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알지만 한국멤들은 포기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멤버들은 우익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개인은 우익 아니니까 괜찮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또 왜 물어보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멤으ㄴ 못 포기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개인은 우익이 아니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그로야? 소비하면 어떻고 안소비하면 어떡할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걔네들이 독도는 일본땅이니 뭐니 하는거 아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쿠라만 거름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연생 갠팬 어쩌다보니까 우익그룹멤이 되버렸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소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연생픽이라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내가 생각하는 빼박 우익은 미우 뿐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거 왜물어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사쿠라만 파 개인 성향은 좌익에 친한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 나 개인팬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애들 굶어죽게 놔둘 순 없잖아 왜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익인거 아는데 도저히 내새끼 포기못해
얘가 얼마나 데뷔원했고 얼마나 간절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룹은 우익으로 치부될수있어도 개개인이 우익인건 아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GIF
첨부 사진우리즈원 개인은 무슨 죄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응 개개인 자체는 우익아니잖아 내픽 정말 너무 고생많이해서 데뷔한거라 응원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즈원 파는 사람들은 이미 프듀 48을 소비했는데.... 의미없는 질문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내새끼만 보고가는 덕질 어덕행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지금 개개인을 한연생 일연생 나누는것도 어이없어
일연생들도 프로듀서가 우익일뿐인건데 지금 아이즈원도 프로듀서 때문인거고
난 12명 다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논란이 이렇게 많은데 당연히 알고도 소비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열두명 다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웅다좋아행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파는사람은 팔거고 안팔 사람은 안파겠지..자기가 파고싶으면 덕질하는건데 하겠다 안하겠다 왜 물어보는건지 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얘네가 뭔 죄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한멤들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개개인은 아니라서 괜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ㅇ갠팬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개개인은 아니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응응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 픽은 우익 아니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2
6:10 l 조회 33
아침부터 🐒 파티구먼10
6:10 l 조회 36 l 추천 2
다이죠부이
6:09 l 조회 9
아 벌써 신고 몇 개 안 남음 이 아침에 이게 맞아6
6:08 l 조회 19
쟤네 말에 대꾸할필요도 없음
6:08 l 조회 14
kbs 엔딩곡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
6:08 l 조회 11
뷔 잘생겼다
6:07 l 조회 9
인종차별 정병 도배링크2
6:06 l 조회 40
나는 왜 깨서 잠을 못 자고 이ㅛ냐
6:05 l 조회 7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6:05 l 조회 35
그 댓 33개 글 정병 수 세봤는데 8명이더라2
6:04 l 조회 29
외국인 무지성으로 까지말라고 하면 외국 국적 되는 논리가 믿을 수 없엇던거같애13
6:04 l 조회 61 l 추천 1
소름 돋는게 뭔지 알아???1
6:02 l 조회 46
여기 인티 맞아? 갑자기 타 인종 국가 비하 하는 분위기 이상하다7
6:02 l 조회 58
OnAir 캐나다팀 감독이 미국인이구나1
6:01 l 조회 12
너네 밤 샌거야 아님 깬거야7
6:00 l 조회 41
아니 기력도 좋다ㅠㅋㅋㅋ난 짹도 이제 기빨려서 다 차단함
6:00 l 조회 17
인티비하로 신고 넣으면
6:00 l 조회 17
인티 왜이래2
5:59 l 조회 76
홍명보 퇴장 장면 ㄹㅈㄷ시다
5:59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