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771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이창섭 비투비 방탄소년단 엑소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7년 전 (2018/9/09) 게시물이에요
탈퇴멤 영원한 형제 언급 

엑소 코코밥(정규) 준비할때 걘 자기 솔로 준비 

도쿄돔 데뷔 무대 X 

17년 제일 중요한거 자기 솔로라고 언급 

가온시상식 전날 한국 옴 가온시상식 당일 엑소는 가온시상식 현장이었고 레이는 충전중이라고 인스타 올림 

8월5일 인스타에 자기 솔로 이야기하다가 삭제하고 엑소엘 축하 

엑디닷 5주년 콘서트 불참 

 

애초에 이 플 계속 나오는 이유가 뭔데? 8인지지보고 뭐라하지말고 제발 그 이유를 생각해봐 엑소면 엑소 활동 해야 하는 건 당연한거야 어쩌다 한 번씩 레이 스케줄 참여하면 고맙다는 말 나오는게 말이 됨? 선택적 스케줄로 동선 여러개 외워야 하는 거 누구냐고 남은 멤버들 아님? 다른 멤버들 생각하면 8인지지 못한다 하는데 다른 멤버들 생각하면 더욱 레이 지지 못 해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마졍 엑소면서 왜 엑소활동을 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난 엑소가 중국시상식가서 엔딩했을때 한자리에서 볼줄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마음접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8인지지 이해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레이 쉴드치자고 다른 멤버들 인기 내려치기 하지마 진짜 짜증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개인활동 하는 멤버보다 그룹 활동 하는 남은 멤버들이 더 소중하고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이번활동도 참여안하면 이제 독방에서도 8인지지 존중해줬으면 좋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내가 이유없이 안 좋아하는것도 아님
걔가 원인제공해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마웨하고 8인 덕질해 이해 안 해도 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진짜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앤더블 알디원 엔하이픈 에이티즈 엑소 앤팀
23:15 l 조회 1
하 이제 트위터 안되면 계정 터진건지 앱이 터진건지 몰라서
23:15 l 조회 1
핌릿캣 노래 너무 좋다
23:14 l 조회 4
근데 트위터 없으면 진짜 안 돼
23:14 l 조회 12
트위터는 뭐 맨날 안되냐
23:14 l 조회 8
일론머스크 죽이고싶다
23:14 l 조회 17
놀티켓 야놀자 놀티 대기열
23:14 l 조회 19
남초는 왜 일론머스크, 기안 이런 사람들한테 자아의탁을 할까2
23:14 l 조회 18
항상 커뮤 보면 느끼는 거1
23:14 l 조회 22
놀티켓 여기서 대기타면 되는거야..?1
23:13 l 조회 28
에코백 4만 2천원 ㅇㄸ?9
23:13 l 조회 45
앤더블 장하오 리키 내일은없어 챌린지ㅋㅋㅋㅋㅋ2
23:13 l 조회 21 l 추천 2
트위터터짐?6
23:13 l 조회 78
윈터 데뷔 컨포가 진짜 사기였는데2
23:13 l 조회 24
최진실 딸은 결혼식 때 이모할머니라는 분을1
23:13 l 조회 34
트위터나맘안됨?10
23:13 l 조회 103
건우 팬 등장하신듯
23:12 l 조회 32
빈앤톤 최씨크루 보는데 찬열sbn 웃기시다1
23:12 l 조회 27
다들 근데 여름에 볼캡 쓰면 안 더워? 땀 안나?9
23:12 l 조회 61
앤더블 디토 한유진 의견이었구나3
23:12 l 조회 37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