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4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땡스투가 용준형 처음 작곡한 거라 

그거 생각하고 No 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프리즈 부터 쳐서 한우를 놓쳤다는 후문.. 


그 때 오래 남아있던 그 남팬이 접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아앗 나는 어디부턴지 모르겠으나 초반에 탈락함...8년차 덕후무룩...진짜 내가 떡밥을 열심히 안 줍는구나 싶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은근 형들 얼빤 줄 알았는데 은근 떡밥을 주었구나 싶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단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나는 점심콘갔는데 첫라운드에서 우수수 떨어짐ㅋㅋㅋㅋㅋㅋ 잊지못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도 점심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 쓰니 기억날거같아ㅋㅋㅋ 나도 진짜 꽤 오래 살아남았는데 세상 아숩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32였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낮공 101 뒤쪽! 구역은 다르지만 쓰니 남팬이라 그래서 기억날거같어ㅋㅋㅋ 나보다 오래 살아남은 남팬분 있었어서ㅋㅋ 부러워뜸ㅠ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D32 맞는 지 모르겠다.. 오래 살아남은 남팬 내 구역에 나 밖에 없었으면 나 맞을 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나 그거 첫문제부터 탈락했는뎅ㅎ.ㅎ....진짜 난 팬이 아니구나 싶었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는 여름엔 스타일같은 노래하고 겨울엔 더체이스같은 노래 할려나보네
18:31 l 조회 1
하투하는 예온이랑 유하가 제일 음색 좋은것 같아
18:31 l 조회 2
장터 오늘 8시 티링(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 (사례O)1
18:31 l 조회 2
닉주디는 대체 어떤 커플이길래
18:31 l 조회 7
나 저런 시원한 노래 무조건 필요했어 당장 플리에 넣음ㅠ
18:30 l 조회 5
성한빈이랑 눈마주침 ㄷㄷ
18:30 l 조회 17 l 추천 1
근데 여돌 여름곡은 평타만 쳐도 성적 잘나오는듯 좋게 나오면 대박이고
18:30 l 조회 11
하투하 최애곡 스타일이었는데1
18:30 l 조회 22
아이돌들도 타돌 논란이나 이슈 알까?2
18:30 l 조회 11
영화 정직한 후보 재밋나?? 라미란 나오는거!!2
18:30 l 조회 5
필라테스 가격 봐줄사라아아암
18:29 l 조회 4
컴포즈가 뷔 모델쓰고 알려짐?2
18:29 l 조회 14
레몬탱 오때???4
18:29 l 조회 36
팔자주름 쥬베룩이랑 팔자주름 필러랑 어떻게 다른거야?
18:29 l 조회 4
진짜 이안이 표정 잘쓴다ㅋㅋㅋㅋㅋ
18:29 l 조회 6
레몬탱 마지막 너무좋잖아는 누구파트임?
18:28 l 조회 31
나루토 보고있는데 옴니버스 스토리 구간 원래 지루함?
18:28 l 조회 12
공차에서 위에 코팅 제대로 안해줘서 흔들다 엎었는데 환불 요청 해도 됨?
18:28 l 조회 16
하투하 노래 좋다 운전할때 들으려고 플리 넣음ㅋㅋㅋ
18:28 l 조회 8
엽떡은 가격 올릴만해서 그러세요 싶음ㅋㅋ4
18:28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