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64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ㅠㅠ복습해야 할 떡밥도 많고... 아마 내가 모르는거 많이 나오게찌... 추억팔이할때 못끼어들고... 

흐에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슬퍼 

심지어 지금 입덕하다가 몇년있으면 군대보내줘야하다니ㅠㅠㅠㅠ 그안에 내가 콘서트로 영접이나 할 수 있을지도 모르고ㅠㅠㅠㅠㅠㅠ 

그냥 모든게 다 망설이게됨ㅋㅋㅋ큐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연차 많으면 좋더라
복습할거리가 많다는건 축복이라고 느껴져
시간가는줄 모르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연차 많으면 그룹의 풋풋함이 없어져서 걍 시청자입장으로만 예능, 브이앱 복습하고 노래 좋으면 노래 듣고 그래.. 덕질은 못하겠음. 걍 심심할때 킬링타임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입덕 계기 된 최애 반년만에 군대보내고 기다리는 중인데 진짜 나도 본문이랑 똑같은 생각했거든 근데 연차 많으면 그동안 팔 것도 볼 것도 진짜 많고 나쁜 일만 아니면 나보다 훨씬 먼저 입덕한 사람들이 이것저것 알려줘서 오히려 좋았어.. 게다가 연차 오래되면 오래된 대로 가수와 팬덤 사이가 진짜 끈끈하고 친구 같고 그러거든 난 그 분위기가 뭔가 신인 특유의 풋풋 아련 다정보다 맘에 들어섴ㅋㅋㅋㅋㅋㅋ 음 최소한 인티 독방 있는 정도 가수면 덕질 연차 있어도 편해!! 기본 코어가 보장돼 있으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앙일보부채가 2조8천억인데 키즈까페에 천억투자하고 중계권7천억주고 미리사고
6:28 l 조회 8
레몬탱 노래 다 좋은데
6:24 l 조회 9
와 음바페 개잘한다
6:16 l 조회 15
한국 배우들 몸값이 높은 이유가 한국 컨텐츠 흥행도 있는데4
6:04 l 조회 75
오늘 가요대전 썸머 2차 라인업 나온다1
5:57 l 조회 51
아이돌들 대화할때 카메라 불켜도 조 ㄴ 나 라는 단어 쓰는거 다들 그래?1
5:53 l 조회 89
와 근데 새삼 메시 저번 월드컵 때가 마지막일 것 같다 하지 않랐나
5:44 l 조회 30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하는 이유가 된다는데9
5:42 l 조회 142
슴티알 데뷔조 픽스되고 준비중인건가? 아시는분1
5:41 l 조회 51
방탄 옛날 2016 마마 무대보는데 발카쩐다..ㅋㅋㅋㅋㅋ3
5:34 l 조회 41
안무 진짜 잘 짰다 싶은 노래 있어??10
5:32 l 조회 50
축구 아예 모르는데 메시 아까 경기 보고 뭔가 빠짐
5:30 l 조회 22
JTBC 진짜 망했네 ㅠㅠ4
5:26 l 조회 183
어느 넴드가 나한테 막말하고 뒷담하는데1
5:23 l 조회 60
아니 꿍싯꿍싯 챌린지 진짜 장르불문 많이 하네
5:00 l 조회 87
위시 노래 완전 좋다1
4:47 l 조회 48
쌰갈 피곤해서 9시에 잠들었다그
4:46 l 조회 40
야구 잘아는 사람?3
4:38 l 조회 52
나의최애...버블.. 8
4:35 l 조회 115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4
4:31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