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7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루나(너의밤) 데이식스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내가 몬엑 수록곡 중에 솔직히 말할까랑 Ex Girl 되게 좋아하는데 이런 느낌인 수록곡 더 있어??ㅠ
대표 사진
익인1
하얀소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백설탕 , Because of U , Blue Moon , in time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들어볼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니가 필요해, Miss you 는 쫌 다른 장르인데 노래 좋아할거같아..몬가..쿨럭..쿨럭 한번 시간나면 들어봐주세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지금 니가 필요해 듣고 있는데 전주 소름이야 처음에 랩도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치..애들 노래 넘 고퀄에 실력도 좋아서..안팔수없었어..ㅠㅋㅋㅋㅋㅋㅋ 들어봐줘서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덕해서 이것저것 많이 들어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전곡 중에서 끌리는 것들 다 들어보고 있는 중이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 농 귀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If only!!!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뉴튼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좀전에 듣고 재생목록에 추가 했어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넌어때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기현님 목소리 보물이다ㅠㅜㅠ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비티도 들어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이런 분위기 좋아ㅜㅠㅠㅜㅠ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 분위기면 끌리는 여자도 들어봐 이거 오스트인데 쓰니가 원하는 분위기랑 맞는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이거!이미 들어보고 재생목록 추가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 귀엽다ㅋㅋㅋㅋㅋ 그럼 넘사벽이랑 perfect girl도 한번 들어보쎄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몬엑 수록곡 진짜 다 좋구나 넘사벽 후렴에 주헌님이 아우!하고 추임새 넣는 거 너무 좋고 퍼펙트 걸은 아이엠님 랩 진짜 리스펙...농들 널리널리 알리고 다녀줘ㅠㅠㅜㅠㅠㅜㅠ이런 명곡들을 몰랐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이렇게 감상평까지 남겨주다니 감동이야ㅜㅜ 우래들 타이틀은 쎈곡이지만 수록곡에 달달한 분위기를 포함해서 다양한 곡들이 많다! 좋아 앞으로 많이 홍보하고 다닐께ㅎㅎ 쓰니 다른 곡들도 다 띵곡이니까 시간날 때 한번씩 들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사실 나 몬엑님들 타이틀도 매우 좋아하는 사람...ㅎ꼭 다 들어볼게!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인적으로 팬싸 영통 하바회 같은 거 사라졌으면 좋겠어
10:09 l 조회 1
핱시 전에 스포 ㅅㅍㅈㅇ
10:08 l 조회 6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뭐가 제일 맛있어?
10:08 l 조회 4
핱시5 보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하차
10:08 l 조회 3
원룸 공사소음 어떻게 못하나1
10:07 l 조회 11
마크는 진짜 고양이도 아니고 진짜 아기치타랑 똑닮았네
10:07 l 조회 12
정보/소식 일본 언론" 한국을 만나야 8강 간다.news1
10:07 l 조회 18
ㅁㄷ아놀자보는데 빠순이들이랑 맞담하는돌 왤케많음ㅋㅋㅋㅋㅋㅋ2
10:07 l 조회 26
ㅂㅈㅇ이 ㅇㅅㅇ 진짜 끝없이 따라하네 ㅋㅋ1
10:06 l 조회 78
드디어 알페스 떡밥 오겠다
10:06 l 조회 25
스포티파이 진입스트리밍수 있잖아3
10:05 l 조회 17
정보/소식 한국관광공사, K-POP 아티스트 협업해 지역 관광 캠페인 전개4
10:05 l 조회 46
장터 스트레이키즈, 스키즈 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2
10:04 l 조회 13
cu에서 아몬드 카다이프 스프레드 따로 출시해줬음 좋겠다
10:04 l 조회 15
팬싸 영통 이런거 호빠나 술집처럼 느낀거 나만그런게아니구나20
10:03 l 조회 150
아니 위시 레몬탱 ai cover 봤는데 잘어울림ㅋㅋㅋ1
10:03 l 조회 30
키 158 플로어 비추임?11
10:02 l 조회 88
정공법으로 음방 폼림 성공하는 거 가능하겠지 ..? 3
10:02 l 조회 26
친구가 자꾸 하투하를 투하투라고 불러 ㅋㅋㅋㅋㅋ ㅜㅜ1
10:01 l 조회 41
허씬롱 웃는거 왤케 이쁨;3
10:01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