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7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백현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난 내밀메 른멤 캐해가 좀 단정하고 바르고 똑부러진 캐해가 강해서 수인설정해서 좀 귀여운 모먼트 나오는거 좋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수인이라 그런 건 ㄱㅊ은데 막 저능아 이런 건 진짜 별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뭔가 저능아도 걍 성적판타지 같아서 좋아 나는...그걸 주구장창 찾아보는건 아닌데 보면 재밌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사실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닥 즐기진 않는데 수인까진 이해가능한데 저능아면 진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인 설정은 모지리랑 다르지 않아? 보통 말하는 모지리는 지능이 5세 아이 수준 이런 거일걸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어서 지능이 자라지 않는 상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내가 말한 수인설정은 약간 귀여움 요소 있고 인간보다 좀 더 애같은면 있는?? 진짜 애완견같은 수인말하는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외적으로는 싫은척하지만.. 단톡방에서 즐겁게 먹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싫어 성적자기결정권이 없는 아이를 성적으로 대하는게 그게 취향인지도 모르겟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좋아해서 막 해달라하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지리설정이 미취학아동의 정신연령 아니야?그나이때애가 해달라고 해도 성인이 아이를 성적으로 대하는거 같아서 기분나쁨 둘 다 모지리라면 모를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적장애가진 성인들이 성관계해주는 알바가 성매매아니야?애초에 지적장애를 가진 사람과 일반성인이 동등한 입장에 설 수 있는지 조차도 의문이지만 난 성매매에 대해 굉장히 안좋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몸이 성인인게 뭐가 중요해 정신이 미취학아동이면 스스로 판단하기 어렵다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5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삭제한 댓글에게
뭐가 안됐다는건지 모르겠는데...너랑 나랑 생각이 다른걸로 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모지리도 수인도 어려서 성에 무지한 설정도 싫ㅎ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좋아 검열 짜증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알페스 아래 모든 소재나 설정이 다 허구고 픽션이라서 걍 진짜 고어나 인육? 같은 수위 심한 것만 아니면 뭐.. 그냥그냥인 것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모지리 설정 솔직히 쇼타같아서 ..별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전에 검열 거의 없을 땐 그런 설정 꽤 있어서 읽어봤었는데 도덕이나 검열을 떠나 걍 내취향은 아니었어 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은석 원빈 앤톤은 조합명이 뭡니까7
17:12 l 조회 24
용병 구하는 애들 왤케 국내 선예매가 만능인줄 알지?1
17:12 l 조회 15
보통 남돌 노래4
17:11 l 조회 40
익들 본진은 팬싸 몇명 뽑음??
17:10 l 조회 10
칼국수 남은 국물에 죽해먹기 vs 닭볶음탕 남은 국물에 볶음밥해먹기6
17:10 l 조회 15
호모분들은 자아가 풍자수준으로 비대한듯 3
17:10 l 조회 29
라이즈 이제 포토이즘 프로네2
17:10 l 조회 41
하투하 노래 잘 모르겠었는데
17:10 l 조회 11
조규성 팔뚝실화야2
17:10 l 조회 59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
17:09 l 조회 48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5
너네 최애는 유사육아고 차애는 유사연애라는말 동의해?2
17:09 l 조회 14
보넥도 팬들 있어?? 3
17:08 l 조회 51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1
17:08 l 조회 22
아니 박원빈도 문워크 세대라고?2
17:08 l 조회 34
어떤 남돌이랑 사귀는 꿈 꿨음ㅜ 2
17:08 l 조회 36
하투하 음방 언제부터 돌아??1
17:07 l 조회 14
7월부터 장마야? ㄹㅇ 한달내내 온대?5
17:07 l 조회 113
근데 아이돌 가족이 멜론 99도인건 엄청 흔하더라18
17:06 l 조회 233
두찜 닭발 먹어본 사람?
17:0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