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8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기사로도 nct밀어준다고 말했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겁나 밀어주고 있는거 맞어 그동안이랑 다르게 플레이하고 있는것도 맞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해 밀어준다고 했고 올해 열심히 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Nct 체제아니라도 진짜잘밀어주던데?난에셈에서저렇게밀어주는그룹처음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덕인데 밀어주는편 맞다고 생각함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해 열심히 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올래 밀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는데 인스타 홍보는 제발 하지말아줬으면 그때보고 기겁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밀어주고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밀어주고 있는데 체제 살려서 밀어줬으면,, 2018 돌린거로 봐서 할 수 있는거 아니까 뭐..잘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슴 치고 밀어주는거지 타돌들 광푸쉬에 비하면 글쎄 ㄴㄴ임 (내의견)
그리고 좀 늦게 시작했다고 생걱함 17년부턴 밀어줬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밀어주는거 맞는 것 같아 허구한 날 입덕장벽 소리 듣고 있는 체제가 자기들 20년 소원이라고 만들어 놨으면 밀어줘야 하는거 맞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밀어주는거 맞는데 체제 살려서 좀 골고루 밀어줫으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밀어주고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16 17 쌩신인때 사드니 뭐니 하면서 꼬인거 생각하면 이것도 모자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밀어주긴 하는데 멤버 골고루는 아닌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밀어준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올해는 밀어주는 편이지 그리고 체제 생각하면 여러 컨텐츠로 보여주는게 좋은거라 생각함 그리고 작년까진...내가 작년 입덕초 생각하면 밀어준다는 생각 1도 안들어 올해 2018나오고 여러 컨텐츠나오고 나서 밀어준다생각하지..체제생각하면 신경써줘야할건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nct만큼밀어주는그룹 에셈에서진짜처음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밀어줌 아무래도 수만리의 오랜 꿈이자 처음 시도하는 시스템이라 정착하기까지 밀어줄 필요가 있다고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올해만 근데 한국에서 정착하지 어려운 로테이션 시스템이라 오래걸릴듯
작년까지는 솔직히 밀어준지 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슴에서 이렇게 많이밀어주는거처음봐 물론 체제자체때문이긴 한데 그래도 엄청 많이밀어주는거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쎔 스타일 아니라고 말 나올 정도로 밀어주고 있는거 맞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밀어주는거느껴지는데 멤버개개인신경못써주는멤있어서 맘아픈데 더영입한다니까 ..참ㅎ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들 비하인드 보면 맨날 폰 붙들고 있던데
23:14 l 조회 8
쌍궤 ㅇㄸ?
23:14 l 조회 3
미장 ㅎㅇㅌ
23:14 l 조회 11
레벨 썬플라워 아는사람?????1
23:14 l 조회 6
나 저걸 처음봐서 그러는데1
23:13 l 조회 38
갑자기 최애가 남자로 느껴지면서(n) 흥미떨어졌어...2
23:13 l 조회 36
익들은 귀신 이런거 있다고 믿어?14
23:11 l 조회 39
캐나다에도 레드넥 개많잖아4
23:11 l 조회 126
에스파 일본 앨범 귀엽나바1
23:11 l 조회 51
새삼 미국 근데 되게 근본없는 나라다3
23:11 l 조회 85
애초에 북미사람이면 모를리가 없지
23:10 l 조회 50
나 진짜 타팬이고 좀 뜬금없는데 엔씨티4
23:10 l 조회 164
내 모든 인간관계중에 바블이 제일 많이 연락옴1
23:10 l 조회 30
나는 버블텀 2주에 한번 오는건 진짜 화나는데 3주넘어가면 오히려 화 안남
23:09 l 조회 20
OnAir 핱시 13
23:09 l 조회 54
아 공방당첨발표 언제해 벌써 3시간지났어
23:09 l 조회 9
자라 말이야 할인기간에 할인 상품 제외하고 49900원 제품 구매하면3
23:09 l 조회 26
저게 남북전쟁때 나온 문양이어도 지금도 인종차별,극우 상징으로 쓰인다는거아니야?2
23:09 l 조회 64
내가 겪은 #지잡아놀자
23:09 l 조회 32
얘들아 내일 8시 자라 어플에서 세일한다3
23:09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