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8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애가 데뷔했는데 하루아침에 연습생이 되었어요... 분명 데뷔를 했는데 갑자기 루키즈로 공개가 되었다니까요... 그래서 이번에 다시 데뷔를 한대요... 근데... 근데 파트가 없어요... 파트가 없다고요...
대표 사진
익인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업사기 ㅎㅎ 데뷔했는데 음방 한 번 없었고 다시 루키즈 2년 하면서 데뷔했는데 파트 한 음절도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최애가 다음 앨범에 참여는 할까 걱정하는 덕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하 ㅎ 허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누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 ㅋㅋ... 진짜 데뷔한 애가 루키즈로 공개됐을 때의 그 기분 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몬 이런 황당한 일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최애가 공지도 없이 사라져서 팬들이 욕하니 그제야 공지를 올려줬어요 최애를 일년간 못봣다구요 소식도 모르고 이상한 루머 돌다가 최애 생일날 생일 카드에 사진 한장 띡 올라왔는데 얼마나 슬펐는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드림도 비정규직이라고 욕하는데 고정팀은 없고 드림조차도 아닌데다 중국팀까지도 각이 안서서 U나오지 않는 이상 언제 볼지 모르는 멤버도 있어요. U가 나와도 그 멤버가 나올지는 확신 없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물론 U는 올해 플랜에 없음
그리고 고정팀 없는 한국인 멤들 127 합류 쉽게쉽게 말하기도 하던데 도영이랑 영호 127합류할 때 그 상황 대환장임...한 팬덤 내에서 이렇게 희비교차가 일어날 수 있나 싶었어 정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지어 루키즈 졸업식 했엇음ㅋㅋㅋㅋㅋㅋㅋ 한한령이 터졌으면 유로라로 돌렸어야지 그딴식으로 했어야만 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ㅋㅋㅋㅋㅋ쿤 사랑하면서 안 서러운게 가능한가 엔라서 때 쿤 보고 언제 데뷔하지 언제 데뷔하지 하다가 갑자기 루키즈가 됐어 루키즈래 그러더니 재데뷔했는데 새 유닛곡이 하나도 없어 단체곡만 참여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새 노래가 없어 위닷츄 하나래!! 셋리스트 보면서 무슨 생각 하고 무슨 감정을 느꼈는지 쿤 안 사랑하면 몰라 쿤 사랑해서 고통받아 주간아에서 블온블 나올때만 나가고 오사카 슴콘 유로 소개해놓고 무대 블온블만 하는 쿤 보면서 무슨 생각했는지 쿤 안 사랑하면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최애가 정규직이 아니라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몰라... 그 다음 앨범에 최애가 있을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 최애는 루키즈가 되고 데뷔를 했는데 앨범한개하고 이제까지 아무것도 안하고 있어요.. 코뮤웨때 얼굴 오랜만에 보고 진짜 눈물이 났다니까요... 염색잘어울리더라 정우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하말넘많 라이브 보는데 강민지 입에서 엔시티 나오는 거 웃기고 신기하다
5:08 l 조회 7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8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4
5:02 l 조회 32
너네 더 위켄드가 연기하는거 봤어? 1
5:00 l 조회 17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7
4:55 l 조회 78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1
4:55 l 조회 18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3
4:44 l 조회 77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8
4:43 l 조회 79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105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7
4:38 l 조회 46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1
4:36 l 조회 32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4
4:34 l 조회 137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1
4:34 l 조회 31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14
4:31 l 조회 96
잉글랜드우승하는것도보고싶긴한데 안보고싶어..(?)
4:28 l 조회 23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1
4:28 l 조회 11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4:28 l 조회 31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4:26 l 조회 37
곧 해리케인도 경기하네3
4:25 l 조회 21
최애 말고는 타멤한테 호감 안가는 경우 있어?11
4:23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