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8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그냥 나 큐브 아이돌 두루두루 좋아해서 포미닛 무대도 챙겨보고 일위트표도 하고 스밍도 돌리고 그랬는데 유독 포미닛만 큐브에서 실력 꽝이라고 그러길래.... 나만 허가윤 전지윤 실력 예능 좋아했나봐........ 얘네 둘 입담 겁나 웃긴데....... 큐브 여돌 중에서 제일 웃겼어 ㅋㅋㅋㅋㅋ ㄹㅇ 뻔뻔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가윤이 지윤이 젤 좋아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만담쩔었고 무대에서도 둘이 잘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만 좋아한 거 아니지 맨날 실력글앤 포미닛은 꽝이라고 그러길래 속상했어 ㅋㅋ 나 잠재적 포미닛 팬이었나 아무튼 얘네 웃기고 실력 좋았는데..... 나 악몽 아직도 듣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허가윤만 좋았던거 같당 춤은 현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좋았다고 생각ㅠㅠㅠ 투윤도 좋고 현아도 잘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투윤 노래 아직도 잘 ㅇ어 악몽도 그렇고 그 뭐냐 동성애 관련돤 노래 이름 생각 안나네 와이낫?? 이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투윤 너무 잘했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현아도 잘한다고 생각한적은 없구 남지현 권소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한골 더 먹으면 경우의 수도 없지?
11:47 l 조회 1
OnAir 아니 1골도 못넣으냐
11:47 l 조회 1
3위로 올라가도 독일이네
11:47 l 조회 1
OnAir 진짜 욕밖에 안나옴
11:47 l 조회 1
OnAir 그거 잠깐 일어나고 다시 가서 앉네ㅋㅋㅋㅋㅋㅋㅋ
11:47 l 조회 1
OnAir 진짜 간절함도 안 보이네
11:47 l 조회 1
OnAir 지금은 닥공해야될 상황아님?
11:47 l 조회 1
이와중에 ㄹㅇ 큰일나신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7 l 조회 1
OnAir 선수들 후회 많이 할듯...
11:47 l 조회 1
OnAir ㅈ같다진짜
11:47 l 조회 1
OnAir 아니 이럴거면 국대 왜 했냐고
11:47 l 조회 1
져도 올라가는 거 확정아니야
11:47 l 조회 1
OnAir 선수단 뭐지? 각성해야하는거 아냐?
11:47 l 조회 1
OnAir 남아공 시간 끌기 하잖아
11:47 l 조회 1
OnAir 이 정도면 홍명보
11:47 l 조회 1
OnAir 이 경기 무조건 이긴다 하지 않았음???
11:47 l 조회 2
OnAir 아니 비기라고 이기지말고 비기라고 비기라고 좀
11:47 l 조회 2
아 미친 나 지금 차에 조수석 타고 가는데 길거리에 사람들 가만히 서서 다 핸드폰 보고 있음
11:47 l 조회 2
OnAir 태평하노 ㅋㅋㅋㅋㅋㅋㅋ
11:47 l 조회 5
OnAir 아니 공을 아무도 안받으러감
11: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